Encrucijada열 아연 도금 직사각형 사각 관생산 제한 정보 재 발효 가격 이 비교적 강하 게 운행 된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26 18:00:26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.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.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.20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Encrucijada.디 젤 기관 용 고압 오 일 파이프 (GB3093 - 200) 는 디 젤 기관 시스템 고압 관 용 쿨 링 튜브 다.

QQ355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355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355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.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.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.


Encrucijada열 아연 도금 직사각형 사각 관생산 제한 정보 재 발효 가격 이 비교적 강하 게 운행 된다.



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단계 (1934 & mdash; 1950 년)

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How much is it.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.

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 자 르 기,Encrucijada이음매 없 는 사각형 생산 업 체, 대패,Encrucijada아연 도금 관 제조 업 체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
Encrucijada열 아연 도금 직사각형 사각 관생산 제한 정보 재 발효 가격 이 비교적 강하 게 운행 된다.

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Encrucijada아연 도금 관 재 는 1 톤 이 얼마 입 니까?, 오수, 가스, 공기, 난방 증기 등 저압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Discount.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석유 시추 관 (YB528 - 6 은 석유 시추 양 끝 에 두 꺼 운 것 을 넣 거나 두 꺼 운 것 을 넣 는 사각 관 이다. 강관 은 차 사 와 차 사 를 나 누 지 않 는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, 차 사 는 연결 되 어 있 고, 차 사 는 용접 을 하지 않 는 것 은 공구 와 연결 되 어 있다.

저압 유체 전동 용 대구 경 용접 방관, 표준 번호: gbt 14980 - 1994.대표 재료: q235ab 급.주로 저압 유체, 예 를 들 어 물, 오수, 기체, 공기 와 가열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Encrucijada.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.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.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.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.

우 리 는 Q355B 방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나타 나 는 원인 을 알 게 되 었 을 때 후속 적 인 생산 과정 에서 기술 을 계속 개선 해 야 한다. 그러면 우 리 는 결함 의 발생 을 줄 일 수 있다.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- 1991 이다.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이다.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