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방관 설비 공장 맞 춤 형 제작무엇에 집중할 것인가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3 09:21:07

세 인 트 라 파 엘 로12 미터 아연 도금 사각 관,

열 간 압연 Q355B 방관 연주 판 반제품 또는 초 압연 판 반제품 을 원료 로 하고 보 진 식 가열로 가열 을 거 쳐 고압 수 비늘 을 제거 하고 거 친 압연기 에 들어간다. 거 친 압연 재 는 절단 머리, 꼬리,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사각 관, 다시 정밀 압연기 에 들 어가 컴퓨터 압연 을 실시한다. 종 간 압연 후 층류 냉각 과 권 취 기 권 취 를 거 쳐 직 발 권 이 된다.직 발 권 의 머리, 꼬리 는 흔히 혀 모양 과 꼬리 모양 을 나타 내 고 두께, 너비 의 정밀도 가 비교적 낮 으 며 변 부 는 파도 형, 접 는 변 탑 형 등 결함 에 자주 존재 한다.그 볼 륨 의 무 게 는 비교적 무 겁 고 강철 볼 륨 의 내경 은 690 mm 이다.

금속 탐지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탐 상 을 진행 하 다.강관 내부 에 균열,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규격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세 인 트 라 파 엘 로.재 검 결과 불합격 (초기 검사 결과 의 현미 불합격, 재 검 을 허용 하지 않 는 항목 포함) 의 방관 은 공급 자가 하나하나 검 수 를 제출 할 수 있다.또는 다시 열 처 리 를 하거나 (재 열 처리 횟수 가 회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) 새로운 비준 으로 검 수 를 제출한다.

사실 주물 청 소 는 환 을 던 지 는 것 이 아니 라 큰 것 에 대해 먼저 드럼 청 사 를 하 는 것 이다. 바로 주물 의 돌출 구 를 제거 한 후에 드럼 안에 넣 고 구 르 는 것 이다. 사각 관 이 드럼 안에서 서로 부 딪 히 고 표면의 모래 를 대부분 제거 한 다음 에 환 을 던 지 거나 분사 하 는 것 이다.

.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- 1991 이다.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이다.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단열 강도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
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방관 설비 공장 맞 춤 형 제작무엇에 집중할 것인가



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. 방 관 은 저 합금 계열 에 속한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그 중 소재 입 니 다.저 합금 소재 중에서 이 소 재 는 보통 입 니 다.방 관 의 과거 명칭 은 Q345B 방 관 이 었 다.

기름 에 사용 되 는 브러시 작업 은 규칙 적 인 시스템 요구 에 따라 진행 하여 오 일 브러시 와 브러시 의 정확 한 위치 에 있 는 기름 을 확보 하여 주름 이 생기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따라서 단조 하 는 Q355B 사각형 관 의 소성 과 품질 이 비교적 좋 은 것 을 볼 수 있 습 니 다. 그래서 같은 공장 들 은 Q355B 사각형 관 을 단조 하고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세 인 트 라 파 엘 로사각 관 아연 도금 관 이 좋다.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클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8% 이 고, 구 부 러 진 각 과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량 의 8%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.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방관 은 총 납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아야 한다. 우 리 는 방관 할 때 여러 가지 다른 방식 이 있 고 서로 다른 방식 으로 방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지 게 한다. 이런 특징 에 따라 적당 한 사용 분 야 를 정확하게 선택 할 수 있다.이렇게 하면 방관 의 사용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냉 기술 이 어떤 특징 을 가지 고 있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.방 관 의 주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? 방 관 부품 의 사이즈 가 정확 하고 표면 이 깨끗 합 니 다. 현재 연 구 된 냉 부품 과 같은 사이즈 의 정 도 는 8 ~ 9 급 에 달 할 수 있 습 니 다. 이상 적 인 것 을 사용 하면 그 정 도 는 광택 표면 에 버 금 갑 니 다.따라서 차 가운 부품 을 사용 하 는 것 은 더 이상 가공 할 필요 가 없고, 적은 것 은 정밀 가공 (연마) 만 하면 된다.

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
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방관 설비 공장 맞 춤 형 제작무엇에 집중할 것인가



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20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.

build.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.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.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.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.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.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.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, 표준 번호: gbt 3091 - 2008.대표 재료: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, 가스, 공기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현재 국내외 연구원 들 은 방관 표면의 접착 성에 대해 시험 토론 을 벌이 고 있다.지금까지 표면 접착 현상 에 대한 연구 가 비교적 부족 하고 체계 적 이 고 완 선 된 이론 으로 파이프 의 접착 내 표면의 제 조 를 지도 할 수 없 으 며 조작 성 이 강하 고 원가 가 저렴 한 방관 내 표면 제조 기술 이 부족 하 다.고체 표면 접착 메커니즘 에 있어 본 고 는 고체 - 액 인터페이스 접착 공 이론 과 매 끄 러 운 고체 표면 모델 을 결합 한 토대 에서 기계 가공 거 친 표면 포장 과정 을 분석 하고 고체 - 액 - 가스 상선 의 동태 이동 특성 을 연구 하여 직접적 으로 분석 하 는 접착 과정 을 연구 하 며 작은 시스템 에 너 지 를 바탕 으로 하 는 선 포장 모델 을 구축한다.파이프 접착 표면 에 대한 제조 이론 지도.

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