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강.아연 도금 사각 관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?용도는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1 09:10:38

비강.60 아연 도금 파이프,

방 관 은 저 합금 고강도 구조 강 으로 탄 소 를 0.1% - 0.25% 함유 하고 주요 합금 원소 인 망간, 실리콘, 바나듐, 니오브 와 티타늄 등 을 첨가한다.그것 의 합금 함유량 은 3 퍼센트 이다.강도 에 따라 300, 350, 400, 450 MPa 등 4 단계 로 나 뉜 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비강.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방 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.

.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.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.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,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.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.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%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.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.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.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.

상대방 관 을 가공 할 때 는 적절 한 광택 처 리 를 하여 내구성, 매 끄 러 움 등 을 확보 해 야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이 형 재 의 광택 은 기계 광택, 화학 광택 전기 화학 광택 이다.

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
비강.아연 도금 사각 관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?용도는 무엇입니까



시료 압착 속 도 는 20 ~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.

대구 경 Q355B 측 관 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기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, 일 표 방 관, 영국 제 방 관, 미국 표 방 관, 유럽 표 방 관,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기 전의 연구자 실험 도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면 장농 부품 의 절단 방향 잔여 응력 의 큰 가 치 를 대폭 낮 출 수 있 고 수직 으로 갈 라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했다.서로 다른 변형 정도 와 원시 판재 두께 에 따라 적당 한 얇 아 지 는 계수 & Psi 를 선택한다.n (같은 0.9t ~ 0.95t), 만약 & Psi;n 수치 가 너무 작 으 면 변형 응력 이 급 격 히 증가 하여 장농 부품 의 밑부분 이 파열 된다.

Equipment maintenance.매우 큰 관계.원 각 의 반지름 이 크 고 압 변 권 의 압 재 면적 이 부족 하여 안정 적 인 주름 이 쉽게 생 긴 다.만약 에 원 각 이 너무 작 으 면 재료 가 변형 과정 에서 오목 모 에 들 어 가 는 저항력 이 증가 하고 재 료 는 안 으로 활동 하고 전이 되 지 않 아 전 력 구역 의 큰 당 김 응력 을 증가 하여 갈 라 질 수 있다.

구조 용: 말뚝 관 을 만 들 고 다 리 를 만든다.부두,비강.아연 도금 방관,비강.180 모서리의 관,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.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, 석유화학 용 분해 관, 보일러 관, 베어링 관 과 자동차, 트랙터,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.

같은 방 관 은 실외 에 쌓 여 있 고 사용 할 때 대부분 바닥 에 묻 혀 있 기 때문에 부식 되 고 녹 슬 기 쉬 우 며 파이프 의 원활 함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방 관 이 비교적 강 한 부패 방지 가 필요 하 다.단 관 이 부식 되면 기름, 가스 의 누 출 을 초래 하고 운송 을 중단 시 킬 뿐만 아니 라 환경 을 오염 시 킬 뿐만 아니 라 화 재 를 일 으 켜 해 를 끼 칠 수도 있다.


비강.아연 도금 사각 관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?용도는 무엇입니까



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Which one is better.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.

일반적으로 사각 관 용접 은 점화, 가압, 보온 과정 이 있다.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0 - 1991.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 자동차, 자전거, 호텔, 식당 장식 등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비강..방 관 은 칼슘 처 리 를 거 친 후에 달성 하 는 성능 우위 인 방 관 은 비교적 높 은 강 도 를 요구 할 뿐만 아니 라 좋 은 기계 가공 성능 도 요구한다.유황 을 함유 한 방관 에 있어 황 은 강재 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기 때문에 방관 황화물 이 섞 인 것 은 강재 의 품질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황 은 강 에서 주로 MnS 의 형식 으로 존재 하 는데 하나의 MnS 는 옅 은 검은색 의 긴 줄 모양 으로 섞 여 있 는데 이 모양 의 혼합 은 강 기본 체 의 연속 성 을 절단 하여 강재 의 각 방향 성능 차이 가 비교적 크다.쇳물 칼슘 처 리 는 MnS 가 섞 인 형성 을 억제 하 는 동시에 MnS 와 Al 20 CaS 등 을 결합 시 켜 복합 방추 체 가 섞 인 것 을 형성 할 수 있다. 이런 섞 임 은 강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고 MnS 섞 임 이 강재 성능 에 미 치 는 불리 한 영향 도 피 할 수 있다.

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