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 타 고65 아연 도금 사각 관얼마나 강한가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01:44

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영원히 변형)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.

카 타 고.공 구 는 녹 을 제거 할 때 주로 와이어 브러시 등 공 구 를 사용 하여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다 듬 으 면 느슨 하거나 산화 가죽, 녹, 용접 찌꺼기 등 을 제거 할 수 있다.수 동 공구 의 녹 제 거 는 Sa2 급 에 달 할 수 있 고 동력 공구 의 녹 제 거 는 Sa3 급 에 달 할 수 있다. 만약 에 방관 표면 에 튼튼한 산화 철판 이 붙 어 있 으 면 공구 의 녹 제거 효과 가 이상 적 이지 않 고 시공 요구 에 달 하지 못 하 는 닻 무늬 의 깊이 에 달한다.

방 관 은 칼슘 처 리 를 거 친 후에 달성 하 는 성능 우위 인 방 관 은 비교적 높 은 강 도 를 요구 할 뿐만 아니 라 좋 은 기계 가공 성능 도 요구한다.유황 을 함유 한 방관 에 있어 황 은 강재 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기 때문에 방관 황화물 이 섞 인 것 은 강재 의 품질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황 은 강 에서 주로 MnS 의 형식 으로 존재 하 는데 하나의 MnS 는 옅 은 검은색 의 긴 줄 모양 으로 섞 여 있 는데 이 모양 의 혼합 은 강 기본 체 의 연속 성 을 절단 하여 강재 의 각 방향 성능 차이 가 비교적 크다.쇳물 칼슘 처 리 는 MnS 가 섞 인 형성 을 억제 하 는 동시에 MnS 와 Al 20 CaS 등 을 결합 시 켜 복합 방추 체 가 섞 인 것 을 형성 할 수 있다. 이런 섞 임 은 강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고 MnS 섞 임 이 강재 성능 에 미 치 는 불리 한 영향 도 피 할 수 있다.

.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.

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.톱 으로 자르다.

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-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.Q355B 방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Q355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10% 방관 Q355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2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0.2% 보다 크 면 안 된다.


카 타 고65 아연 도금 사각 관얼마나 강한가

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영원히 변형)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.

특수 성능 강: a.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;b. 내열 강: 항산 화 강, 열 강 강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Which one is better.표면 처리 분류 방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방 관,카 타 고아연 도금 관, 전기 아연 도금 방 관, 오 일 코팅 방 관 과 산 세척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전기 화학 광택: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.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 수입 생산물,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.

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카 타 고88 아연 도금 사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.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.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.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
카 타 고65 아연 도금 사각 관얼마나 강한가



고찰 을 통 해 새로운 향상 을 이 루 었 고 방 관 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 도록 보장 했다.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러면 우 리 는 어떻게 방 관 을 정확하게 선택해 야 하 는 지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의 공 예 를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Quality inspection report.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,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해서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되 며,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둥 글 어야 한다.

분사, 포환 또는 산세척 공정 처 리 를 거 친 아연 도금 방관 표면 산화철 피 와 녹 등 을 비교적 깨끗하게 제거 하여 코팅 부 착 력 을 높 였 다.설치 현장에서 무조건 분사, 환 을 던 져 처리 할 때 수공 기계 로 녹 을 제거 할 수 있 으 나 반드시 녹 을 제거 하 는 품질 등급 에 도달 해 야 한다.

화학 광택: 가공 설비 의 출자 가 적 고 속도 가 빠 르 며 효율 이 높 으 며 성 이 좋다.그 결함 은 빛 의 밝기 가 떨 어 지고 가스 가 넘 쳐 통풍 설비 가 필요 하 며 온 도 를 높이 는 것 이 어렵다.소량의 잡다 한 부품 과 작은 부품 의 광도 수요 가 높 지 않 은 산물 을 가공 하기에 적합 하 다.

카 타 고.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, 기름 을 제거 하고 아래 에 정 해진 공간 을 남 겨 서 슬 래 그 가 불어 나 오 는 데 유리 하 다.가스 절단 시 횃불 의 이동 은 균일 한 속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절단 부품 의 표면 거 리 는 염 심 첨단 에서 2 ~ 5mm 가 적당 하고 거리 가 너무 가 까 우 면 절단 가장자리 가 녹 고 너무 먼 열량 이 부족 하여 절단 이 중단 되 기 쉽다.

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- 1 (gbt 97 - 19.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- l4 관 선 강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