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?유지 보수 시 주의해야 할 사항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5 09:11:48

프레스

현재 많은 건축 공사 에서 우 리 는 Q355B 방관 의 그림 자 를 볼 수 있다. 이것 은 모두 Q355B 방관 이 경도 에 있어 상당히 단단 하고 변형, 절삭 등 가공 의 성능 과 품질 은 모두 경도 에 기초 하여 이 루어 진 것 이 며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보증 이기 때문이다.앞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Q355B 방관 에 대한 경도 측정 은 상당히 중요 하 다.

방 관 절약 원자재: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%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%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% 로 높 아 졌 다.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% 에서% 로 높 아 졌 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.

세 인 트 라 파 엘 로.: 네모 난 관 이 금속 을 밀 폐 된 간단 한 안에 두 고 끝 에 압력 을 가해 금속 을 규정된 구멍 에서 짜 내 서 같은 모양 과 사이즈 의 완제품 을 가공 하 는 것 이다. 주로 비철금속 재료 의 네모 난 관 검 은 금속,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파이프 전화, 강 과 비철금속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된다. 강의 분 류 를 소개 하기 전에 먼저 검 은 금속, 네모 난 관 강 과 비철금속 의 기본 개념 을 간략하게 소개 한다.

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.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.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.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.

.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.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,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국 표) 냉 압 형 Q345B 방관 (국 표)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(미 표)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(유럽 표)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(일본 표준)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표면 처리 분류 방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방 관, 전기 아연 도금 방 관,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.

롤러 롤러 의 원리 와 유사 하 다.롤러 는 원 을 확정 할 수 있다.높이 를 조정 하면 곡률 을 조절 할 수 있다.

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,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해서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되 며,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둥 글 어야 한다.

details.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(염화 을, 염화 비닐, 염화 탄소, 공업, 용매 벤젠, 아세톤 등),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.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.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공업 농 도 는 86%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.88%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.

방 관 절약 원자재: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%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%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% 로 높 아 졌 다.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% 에서% 로 높 아 졌 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.

방 관 은 저 합금 고강도 구조 강 으로 탄 소 를 0.1% - 0.25% 함유 하고 주요 합금 원소 인 망간, 실리콘 바나듐, 니오브 와 티타늄 등 을 첨가한다.그것 의 합금 함유량 은 3 퍼센트 이다.강도 에 따라 300, 350, 400,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파이프 어디서 팔 아 요?, 450 MPa 등 4 단계 로 나 뉜 다.


세 인 트 라 파 엘 로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?유지 보수 시 주의해야 할 사항



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.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.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.

retailer.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

방 관 은 서로 다른 재질 로 만들어 진 것 으로 관련 직원 들 이 합격 한 검 사 를 받 아야 출하 할 수 있다. 방 관 의 용 도 는 광범 위 하 다. 그의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뿐만 아니 라 우리 의 일상생활 에서 도 볼 수 있다.방 관 의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주 는 것 은 주로 표면 처리 이 므 로 아래 관 표면 처리 에 구체 적 인 조작 이 어떤 것 이 있 는 지 설명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방 관 성질 에 따라 만 든 HDPE 플라스틱 방 관 은 재질 이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부설 하기 쉬 우 며 물 저항 이 적 고 원가 가 낮 으 며 부식 방지 등 장점 을 가지 는데 그 사용 성능 과 경제적 효 과 는 철근 콘크리트 관 과 같은 규격 의 철 관 을 훨씬 초과 하여 공사 관 재 를 갱신 하고 교체 하 는 제품 이다.

세 인 트 라 파 엘 로.방 관 은 중요 한 관 재 로 각 분야 에서 의 활용 이 서로 다른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그 표현 에 따라 우리 상대방 관 리 는 서로 다른 개 조 를 하여 방 관 이 더욱 잘 활용 되도록 확보 하 였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이 구 매 할 때 정확 한 선택 을 해 야 합 니 다.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리 를 칠 하 는 정확 한 방식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2. 슬라이스 하기 전에.하 이 라이트: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,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.

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