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호 안120654 아연 도금 파이프 가 많 습 니 다.레이아웃 조정 및 산업 구조 업그레이드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13:44

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열 간 압연 Q355B 방관 연주 판 반제품 또는 초 압연 판 반제품 을 원료 로 하고 보 진 식 가열로 가열 을 거 쳐 고압 수 비늘 을 제거 하고 거 친 압연기 에 들어간다. 거 친 압연 재 는 절단 머리

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꼬리, 다시 정밀 압연기 에 들 어가 컴퓨터 압연 을 실시한다. 종 간 압연 후 층류 냉각 과 권 취 기 권 취 를 거 쳐 직 발 권 이 된다.직 발 권 의 머리, 꼬리 는 흔히 혀 모양 과 꼬리 모양 을 나타 내 고 두께, 너비 의 정밀도 가 비교적 낮 으 며 변 부 는 파도 형, 접 는 변, 로 스 경도 (HR HR HRC), 비 스 경도 (HV) 등 이다.

엄격하게 먹 인 Si -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& omega;(Ca) 는 0.002%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.야금,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한편,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.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
산호 안120654 아연 도금 파이프 가 많 습 니 다.레이아웃 조정 및 산업 구조 업그레이드



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,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.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.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.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.

기름 에 사용 되 는 브러시 작업 은 규칙 적 인 시스템 요구 에 따라 진행 하여 오 일 브러시 와 브러시 의 정확 한 위치 에 있 는 기름 을 확보 하여 주름 이 생기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서로 다른 환경 에서 방관 의 사용 효율 은 다르다. 방관 의 질 에 따라 우 리 는 그것 에 대해 진보 적 인 연 구 를 할 것 이다. 좋 은 방관 을 연구 할 수 있 기 를 바란다. 어떤 환경 에서 든 우 리 는 방관 을 적절하게 사용 하도록 할 것 이다.그렇다면 재 중 투 환 과 모래 분사 가 방관 에 어떤 작용 을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Installation requirements.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.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Q355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355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,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,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.

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산호 안80 아연 도금 파이프 견적,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.


산호 안120654 아연 도금 파이프 가 많 습 니 다.레이아웃 조정 및 산업 구조 업그레이드



쇳물 이 알루미늄 탈산 을 한 후에 강 중 & omega;(Als) 0.015% ~ 0.025% 는 칼슘 처리 가 Al 203 의 변성 에 좋 은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

Inspection basis.그 다음 에 주의해 야 할 것 은 방관 도장 공정 의 전체 과정 에서 표면 처리 에 필요 한 비용 이 비교적 높 기 때문에 적당 한 처 리 를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는 것 이다.골 라 서 처리 해야만 사각 관 도장 의 질 을 잘 보장 할 수 있다.

Q345B 사각 관 을 저장 할 때 가장 먼저 적당 한 장 소 를 선택해 야 한다. 우 리 는 많은 외부 요소,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.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. Q345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.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.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.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.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345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.Q345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, 높 은 광 결 도, 냉 곡 불 변형, 확 구, 압착 무 균열 등 이 있 기 때문에 주로 기동 또는 유압 부품 을 생산 하 는 제품, 예 를 들 어 실린더 나 오 일 실린더 등 은 이음매 없 는 관 일 수도 있 고 용접 관 도 있다.Q345B 방관 의 화학 성분 은 탄소 규소 Si, 망간 Mn 유황 S, 인 P, 크롬 Cr 이다.

Q355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355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,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,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.

산호 안.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,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산호 안16mn 아연 도금 방관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방 관 은 과정 에서 그의 여러 가지 성능 에 대해 테스트 를 하 는데 모든 테스트 는 방 관 이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.그러면 방 관 은 어떤 다른 성질 이 있 습 니까? 다음은 아래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특징 이 있 는 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산호 안아연 도금 파이프 생산 영상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난방 온수 나 증기 등 과 같은 낮은 압력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고 사각 관 의 외 모 는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기법 을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