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 니 아 시아연 도금 사각 관 40압축 문제에 대한 해결책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06 10:55:23

사 니 아 시아연 도금 방관 의 가격 과 길이,

매우 큰 관계.원 각 의 반지름 이 크 고 압 변 권 의 압 재 면적 이 부족 하여 안정 적 인 주름 이 쉽게 생 긴 다.만약 에 원 각 이 너무 작 으 면 재료 가 변형 과정 에서 오목 모 에 들 어 가 는 저항력 이 증가 하고 재 료 는 안 으로 활동 하고 전이 되 지 않 아 전 력 구역 의 큰 당 김 응력 을 증가 하여 갈 라 질 수 있다.

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(염화 을, 염화 비닐 염화 탄소, 용매 벤젠 공업, 아세톤 등),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.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.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공업 농 도 는 86%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.88%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.

사 니 아 시.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-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.Q355B 사각 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부 르 고 방 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.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.

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영원히 변형)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.


사 니 아 시아연 도금 사각 관 40압축 문제에 대한 해결책



우 리 는 Q355B 방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나타 나 는 원인 을 알 게 되 었 을 때 후속 적 인 생산 과정 에서 기술 을 계속 개선 해 야 한다. 그러면 우 리 는 결함 의 발생 을 줄 일 수 있다.

의 Q355B 방관,사 니 아 시직사각형 아연 도금 방관 가격표, Q355B 방관, Q355B 방관, 열 간 압연 직각 방관 의 품질 이 좋 고 우수 하 며 우 리 는 이미 여러 기업 의 기업 이 되 었 다.Q355B 사각 파이프 와 공 자 강 은 두 가지 서로 다른 모양 의 제품 으로 재질 이 같은 상황 에서 철 강 하중 능력 은 같 지만 자의 용 도 는 큰 차이 가 있다.자 모양 이 다 르 고 Q355B 사각형 관 은 장방체 이 며 공자 강 은 공자 모양 이다.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공 자 강 은 범위 와 지 지 를 해도 된다. 방 관 은 범위 가 조금 낮 고 지 지 를 하 는 것 은 문제 가 없 지만 구체 적 으로 어떤 강 재 를 선택 하 는 지 는 공사 의 요 구 를 봐 야 한다.방관 실제 응용 구조 용 방관 (GBT 8162 - 19) 은 같은 구조 와 기계 구조 에 사용 되 는 방관 이다.

아연 도금 면 에 에폭시 아연 노란색 바탕 칠 을 사용 하여 바닥 을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

Manufacturing cost.D. 손 이 무미건조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특히 여자 아 이 는 쥐 거나 손가락 이 자승자박 을 할 수 있 습 니 다.

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- 1 (gbt 97 - 19.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- l4 관 선 강 이다.


사 니 아 시아연 도금 사각 관 40압축 문제에 대한 해결책



선택 한 돌출,사 니 아 시80 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?, 오목 모 원 각 오목 모 원 각 과 응력 크기 와 분포 가 있 습 니 다.

Respect for customers.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(염화 을, 염화 비닐, 염화 탄소, 공업, 용매 벤젠, 아세톤 등),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.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.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공업 농 도 는 86%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.88%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.

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.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.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 오수, 가스, 공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