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 클 라 멘 토사각형 관리 생산 업 체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?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0 23:52:18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- 1991 이다.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이다.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.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사 클 라 멘 토.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.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단열 강도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기계 광택: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.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,사 클 라 멘 토직사각형 아연 도금 방관 가격표, 중, 소산 물 을 비교 하 다.

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, 몇 개의 포두 가 상하 좌우 로 효율 이 높 고 오염 이 적다.

각 관 의 검사 항목, 샘플링 수량, 샘플링 부위 와 시험 은 해당 제품 기준의 규정 에 따른다.수요 측의 동 의 를 거 쳐 열 간 압연 방 관 은 압연 근 배열 에 따라 샘플 을 추출 할 수 있다.

칼슘 처 리 를 거 친 방 관 에 있 는 불순물 은 모두 비교적 잘 변성 할 수 있 으 며, 동시에 압연 재 중의 황화물 형상 도 양호 하 게 되 었 다.

Analysis project.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기술 은 정경 압연 을 사용 할 때 내 면 에 공구 가 없 기 때문에 압연 관 을 압연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이 고 르 지 않다.롤러 식 압연 기 를 사용 할 때 압연 재 의 내 면 형상 은 각 형 이다.유한 요소 법 해석 을 통 해 이런 내 면 모서리 현상의 발생 메커니즘 과 대책 을 명 확 히 했다.

방관 이 끊 어 진 후 신 장 률 (& sigma;):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.& sigma 로;단위

사각 관 은 외부 제어 또는 내부 제어 롤러 식 으로 성형 한다.


사 클 라 멘 토사각형 관리 생산 업 체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?



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공예 에 따라 & mdash 로 나 뉜 다.mdash;아크 용접 사각 관, 저항 용접 사각 관 (고주파, 저주파),사 클 라 멘 토방관, 가스 용접 사각 관, 용광로 용접 사각 관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& mdash; —직선 용접 사각 관, 나선형 용접 사각 관.

how.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.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, 판 재, 주문 공급 과 경영 관 리 를 잘 하기 위해 중 궤, 경 궤 대형 형 강, 중형 강, 소형 강, 방 관 냉 곡 으로 나 뉜 다.형강, 양질 의 형강, 선재, 중 후 강판, 얇 은 강판, 전기공 용 규소강 편, 대강, 이음매 없 는 강관 방관, 용접 강관, 금속 제품 등 품종.

같은 방 관 은 실외 에 쌓 여 있 고 사용 할 때 대부분 바닥 에 묻 혀 있 기 때문에 부식 되 고 녹 슬 기 쉬 우 며 파이프 의 원활 함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방 관 이 비교적 강 한 부패 방지 가 필요 하 다.단 관 이 부식 되면 기름,사 클 라 멘 토아연 도금 타원 관, 가스 의 누 출 을 초래 하고 운송 을 중단 시 킬 뿐만 아니 라 환경 을 오염 시 킬 뿐만 아니 라 화 재 를 일 으 켜 해 를 끼 칠 수도 있다.

사 클 라 멘 토.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.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.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.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.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(즉, 가로 수축 의 사이즈)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.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.

사각 관 은 강철 주괴 나 옹 골 진 관 반제품 으로 구멍 을 뚫 어 모관 을 만 든 다음 에 열 간 압연, 냉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을 거 쳐 만든다.방관 은 강관 업 에서 중요 한 지 위 를 가지 고 있다.

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.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