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ngerdn 65 아연 도금 관유지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29 11:26:41

우 리 는 Q355B 방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나타 나 는 원인 을 알 게 되 었 을 때 후속 적 인 생산 과정 에서 기술 을 계속 개선 해 야 한다. 그러면 우 리 는 결함 의 발생 을 줄 일 수 있다.

이론 은 정적 구 조 를 계산 하 는데 사용 된다. 예 를 들 어 창고, 집, 교량 등 은 가능 하지만 운동 구조 재, 예 를 들 어 바퀴 등 은 적용 되 지 않 는 다. 이때 사람들 은 소성 이론 을 사용한다. 소성 이론 에 대한 연 구 는 1914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다. 1975 년 에 유럽 디자인 회 는 특정한 소성 설정 규범 을 제정 했다. 이 는 주로 정재 하 평면 보 와 구 부 러 진 응력 을 받 는 구조 에 사용 되 는데 그 가 필요 하 다.고 층 건물 에 대해 서 는 좀 더 세밀 한 계산 이 필요 하 다.

Stanger.사각 관 용접 은 재 료 를 표면 처리 하 는 데 적합 하 다.방관 용접 은 도자기 - 도자기, 금속 - 도자기, 금속 - 금속 용접 을 할 수 있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.방 관 을 쌓 아 저장 한 후 에는 관 단 보호 기 를 제거 하고 수분 이 관 단 보호 기와 방 관 면 에 모여 휘발 하기 어렵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Q355B 방관 이 늘 어 날 때 약간의 결함 이 있 기 때문에 이러한 결함 은 다음 과 같은 원인 이 될 수 있다. 흔히 볼 수 있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. 적당 한 Q355B 방관 소 재 를 선택 하여 오 씨 체 Q355B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재 료 는 1Cr18Ni9Ti 와 0Cr18Ni9Ti 이다.장농 과정 에서 1Cr18Ni9Ti 는 0Cr18Ni9Ti 보다 안정 적 이 고 균열 방지 가 좋다.따라서 가능 한 한 1Cr18Ni9Ti 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.

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.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.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.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.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.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.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,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.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.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


Stangerdn 65 아연 도금 관유지



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.

방 관 용도 방 관 의 용 도 는 건축, 기계,Stanger아연 도금 사각 관,Stanger200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, 철 강 건설 등 프로젝트, 조선, 태양 광 발전 지지대, 철 강 구조 공사, 전기 제품 (3 장) 이 있다.

다음 과 같은 여러 방면 을 잘 하여 방 관 의 사용 을 효과적으로 높이다.

Quality inspection report.현재 많은 건축 공사 에서 우 리 는 Q355B 방관 의 그림 자 를 볼 수 있다. 이것 은 모두 Q355B 방관 이 경도 에 있어 상당히 단단 하고 변형, 프레스, 절삭 등 가공 의 성능 과 품질 은 모두 경도 에 기초 하여 이 루어 진 것 이 며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보증 이기 때문이다.앞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Q355B 방관 에 대한 경도 측정 은 상당히 중요 하 다.

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
Stangerdn 65 아연 도금 관유지



그 다음 에 주의해 야 할 것 은 방관 도장 공정 의 전체 과정 에서 표면 처리 에 필요 한 비용 이 비교적 높 기 때문에 적당 한 처 리 를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는 것 이다.골 라 서 처리 해야만 사각 관 도장 의 질 을 잘 보장 할 수 있다.

Direct labor.방 관 은 전기 접점 압력계 수송기 양쪽 에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을 눌 러 대강 의 안정 적 인 수송 을 확보 했다.

b. 저 합금 구조 강 c. 특정한 용도 의 일반 구조 강 양질 강 (고급 양질 강 포함)

가열로 의 형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지만 주로 고리 형 가열로 를 사용한다.이런 가열 로 는 링 모양 의 용광로 바닥 을 가지 고 있 는데 그것 은 천천히 돌아 갈 수 있 고 반제품 은 입구 에서 용광로 바닥 의 지름 방향 을 따라 넣 을 수 있 으 며 회전 해서 출구 에 사용 하 는 것 은 규정된 온도 의 종 로 를 가열 하고 평균 적 으로 가열 할 수 있다.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생산 과정 이 비교적 느 리 고 가열 작업 은 특히 인내심 이 필요 하 다.가열 작업 이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반제품 내부 표면 이나 표면 에 균열, 접 기 및 편심 등 이 생기 면 폐품,Stanger아연 도금 관 제조 업 체, 불량품 만 나 오기 때문이다.

Stanger.생산 측면 에서 볼 때 Q355B 방관 의 사이즈 와 성능 요 구 를 만족 시 키 는 기초 에서 생산 설비 의 생산 율 을 최대한 발휘 하고 연료 와 설비 의 소 모 를 낮 춰 야 한다.따라서 무 단조 와 종 단조 온 도 는 종합 적 인 기술 문제 와 경제 문제 다.만약 에 차 의 온도 범위 에서 모두 합격 한 Q355B 방관 을 얻 을 수 있다 면 경제적 인 측면 에서 합 리 적 인 공정 규정 을 선택해 야 한다.온도 가 높 을 수록 단조 가 쉬 워 지고 생산 율 도 높 아 지지 만 연료 의 소모 와 가열 화로 의 손실 도 커진다.이 두 가지 측면 에서 고려 하여 합 리 적 인 선택 을 해 야 한다.

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단열 강도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