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 터 버그열 아연 도금 관 공장시장을 파악하라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07 14:55:25

수리, 조선 업, 환 던 지기, 모래 뿌리 기 는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.그러나 환 을 던 지 든 모래 를 뿌리 든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 는 형식 이다.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물론 환 을 던 지면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를 사용 하지 않 으 면 안 된다.수리, 조선 업 에 있어 서 환 (작은 철 강 환) 은 주로 방 관 예비 처리 (도장 하기 전에 녹 제거) 에 사용 된다.분사 (수리,피 터 버그sc 아연 도금 관, 조선 업 은 광사) 는 성형 선박 이나 세그먼트 에 많이 사용 되 며,피 터 버그두 꺼 운 방관 아연 도금,피 터 버그50100 아연 도금 관, 사각 관 의 낡은 페인트 와 녹 을 제거 하고 다시 도장 하 는 역할 을 한다.수리, 조선 업 에서 환 을 던 지고 모래 를 뿌리 는 주요 역할 은 방관 도장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증가 시 키 는 것 이다.

그 다음 에 주의해 야 할 것 은 방관 도장 공정 의 전체 과정 에서 표면 처리 에 필요 한 비용 이 비교적 높 기 때문에 적당 한 처 리 를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는 것 이다.골 라 서 처리 해야만 사각 관 도장 의 질 을 잘 보장 할 수 있다.

피 터 버그.유동 코어 로드 연결 방 관 기술 이 점차 성숙 해 지 는 시기.

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.

.방 관 성질 에 따라 만 든 HDPE 플라스틱 방 관 은 재질 이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부설 하기 쉬 우 며 물 저항 이 적 고 원가 가 낮 으 며 부식 방지 등 장점 을 가지 는데 그 사용 성능 과 경제적 효 과 는 철근 콘크리트 관 과 같은 규격 의 철 관 을 훨씬 초과 하여 공사 관 재 를 갱신 하고 교체 하 는 제품 이다.

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 석유화학 공업, 화학공업 전력 공업, 농업 관개, 도시 건설 에 응용 된다.수송 용: 급수, 배수.가스 수송 용: 가스, 증기,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한편,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.


피 터 버그열 아연 도금 관 공장시장을 파악하라



현재 많은 건축 공사 에서 우 리 는 Q355B 방관 의 그림 자 를 볼 수 있다. 이것 은 모두 Q355B 방관 이 경도 에 있어 상당히 단단 하고 변형, 프레스, 절삭 등 가공 의 성능 과 품질 은 모두 경도 에 기초 하여 이 루어 진 것 이 며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보증 이기 때문이다.앞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Q355B 방관 에 대한 경도 측정 은 상당히 중요 하 다.

Range.네모 난 관 의 페인트 칠 은 하나의 과정 을 거 쳐 야 하기 때문에 우 리 는 종합 적 인 구역 을 고려 하고 분석 해 야 한다. 특히 페인트 의 질과 수준, 그리고 관련 기술 수준 은 우리 가 주목 할 만하 다. 네모 난 관 의 페인트 칠 을 한 후에 바로 사용 하지 않도록 주의해 야 한다. 페인트 가 마른 후에 사용 해 야 한다!

방 관 은 탈산 정도 와 주입 에 따라 a. 비등 강 으로 나 뉜 다.b. 반 진정 강;c. 진정 강;d. 특수 진정 강.Q355B 방관 변형 은 주로 용접봉 의 수 축력 이 모 재 의 강도 보다 커서 생 긴 것 이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피 터 버그.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1 - 1991.대표 재 료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으로 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열역학 계산 을 바탕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의 품질 보장 을 받 았 습 니 다. 혜택 활동 을 진행 하 는 과정 에서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20Crmo 함 황 사각형 관 칼슘 처리 의 공정 조건 을 분 석 했 고 칼슘 처리 후의 함 황 기어 압연 재 를 샘플링 연 구 했 습 니 다. 결론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. 함 황 사각형 관 강 에서 CaO 를 최대한 적 게 생 성하 기 위해 서 입 니 다.강 액 중의 & omega;(O) 10 & times 까지 벗 어야 합 니 다.10 - 6 이하 여야 칼슘의 확률 을 확보 할 수 있다.

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.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