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undong열 아연 도금 코팅 강관의 편리함은 어디에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23 09:21:01

고찰 을 통 해 새로운 향상 을 이 루 었 고 방 관 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 도록 보장 했다.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러면 우 리 는 어떻게 방 관 을 정확하게 선택해 야 하 는 지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의 공 예 를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Fundong.차량 에서 이음매 없 는 사각형 파이프 반제품 재료 가 너무 부 드 러 워 서 영향 을 주지 않 는 요구 로 교체 하여 부품 의 품질 을 확보 하고 주름 을 피한다.

탈지

.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.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.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.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, 소성,Fundongdn 80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,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.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.

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- 2009 또는 APIRP 5LW -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,Fundong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?,Fundong3x4 사각 관,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-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.


Fundong열 아연 도금 코팅 강관의 편리함은 어디에



방 관 을 한 개의 방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방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하고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, 화학 성분, 융합 상황, 방 관 표면 품질 과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통 해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투입 할 수 있다.

경도 Q235B 방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가늠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, 일 표 방 관, 영국 제 방 관, 미국 표 방 관, 유럽 표 방 관,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Latest consultation.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20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.

방 관 의 굴복 점 은 어떻게 규정 합 니까? 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합 니 다.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시대 의 흐름 속 에서 우 리 는 시대 의 변화 에 따라 변화 하여 방 관 을 더욱 광범 위 하 게 사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. 일상생활 에서 우 리 는 방 관 의 사용 상황 을 진행 하여 향후 생산 에서 방 관 을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. 다음은 탄소강 과 방 관 이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소개 할 것 이다.


Fundong열 아연 도금 코팅 강관의 편리함은 어디에



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supply.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.

우 방 관 질 강 (P, S 균 & le; 0.035%)

단 조 는 Q355B 방관 의 가소성 을 향상 시 키 고 강철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많은 장점 이 있 는데 이것 은 Q355B 방관 을 단조 할 때 금속 을 단조 할 수 있 는 주형 이기 때문이다.그래서 일부 Q355B 방관 공장 에는 단조 작업장 이 있다.

Fundong.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,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해서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되 며,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둥 글 어야 한다.

사각 관 절단 에 규정된 상세 한 절차 인 사각 관 은 무엇으로 절단 합 니까?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은 가공 과 공사 에서 정 해진 절 차 를 거 쳐 야 가공 에 성공 할 수 있 습 니 다. 가공 할 때 반드시 거 쳐 야 하 는 절 차 는 바로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것 입 니 다.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절단 방식 은 다양 합 니 다. 오늘 은 슬라이스 로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것 을 소개 합 니 다.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따라 절단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선택: A 개의 고 른 표면 으로 감 자 를 선택 하 십시오.큰 지름 이 많 지 않 거나 잘 썰 리 지 않 는 다.B. 날 카 로 운 씨 를 선택 하고 조금 큰 것 을 선택 하 세 요. 작은 바늘 은 큰 감 자 를 썰 어도 길지 않 습 니 다.C. 평평 하고 싱 크 대 를 선택 하여 고 르 지 않 으 면 계속 줄어든다.재질 이 가 볍 고 자 르 면 모 절 판 은 따라 갈 것 이다.

우 리 는 Q355B 방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나타 나 는 원인 을 알 게 되 었 을 때 후속 적 인 생산 과정 에서 기술 을 계속 개선 해 야 한다. 그러면 우 리 는 결함 의 발생 을 줄 일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