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트 머 스아연 도금 방 관 은 1 톤 이다.개발 동향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03 19:34:20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,다트 머 스사각 관,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.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.

먼저 구리 브러시 로 방관 면 층 의 침적물 을 제거 하고 송진 이나 등 으로 면 층 의 기름 얼룩 을 닦 아 내 며 인산 염 이나 크롬 산 염 이 함 유 된 용액 을 사용 하여 브러시, 스프레이 또는 침 출 로 정 해진 반응 시간 을 거 쳐 표면 에 대량의 담수 로 산 액 을 깨끗이 씻 어 낸다.

다트 머 스.유체 수송 용 방관 (GBT 8163 - 1999) 은 물, 기름 가스 등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이 는 방 관 이다.

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, 대패 자 르 기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, 구리 등 을 피한다.


다트 머 스아연 도금 방 관 은 1 톤 이다.개발 동향



방 관 절약 원자재: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%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%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% 로 높 아 졌 다.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% 에서% 로 높 아 졌 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.

a. 방관 구조 강: (a) 양질 의 탄소 구조 강;(b) 합금 구조 강;(c) 용수철 강;(d) 절단 하기 쉬 운 강철;(e) 베어링 강;(f) 특정 용도 의 양질 의 구조 강.

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Honesty and mutual benefit.QQ355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355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355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전기 화학 광택: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.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, 수입 생산물,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.


다트 머 스아연 도금 방 관 은 1 톤 이다.개발 동향



칼슘 처 리 를 거 친 방 관 에 있 는 불순물 은 모두 비교적 잘 변성 할 수 있 으 며, 동시에 압연 재 중의 황화물 형상 도 양호 하 게 되 었 다.

quality index.그 다음 에 주의해 야 할 것 은 방관 도장 공정 의 전체 과정 에서 표면 처리 에 필요 한 비용 이 비교적 높 기 때문에 적당 한 처 리 를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는 것 이다.골 라 서 처리 해야만 사각 관 도장 의 질 을 잘 보장 할 수 있다.

녹 제거: 이것 은 아연 도금 파이프 와 부품 등 코팅 하기 전의 중요 한 공정 으로 아연 도금 파이프 의 품질의 관건 이다.녹 을 철저히 제거 하면 녹 방지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높 여 아연 도금 방관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, 소성,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.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.

다트 머 스.국 표) 냉 압 형 Q345B 방관 (국 표)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(미 표)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(유럽 표)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(일본 표준)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1 - 2008.대표 재료: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다트 머 스사각형 관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.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다트 머 스공정 용 사각형 파이프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.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℃ 정도 이다.

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, 타원형, 각 형, 각 형, 해바라기씨 형, 성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