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 대서양 조약 기구아연 도금 관 이음매 없 는 관제품의 단점을 해결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2-20 14:24:07

고경도 방관 은 주로 피로 하중 을 견 디 기 때문에 반드시 높 은 경 도 를 가 져 야 하기 때문에 담금질, 또는 표면 담금질 또는 화학 열처리 등 을 하고 저온 회화 처 리 를 수행 해 야 한다.

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.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.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.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.

북 대서양 조약 기구.철 합금 은 철 과 실리콘, 망간, 크롬,북 대서양 조약 기구40 아연 도금 방 관 돈 쌀, 티타늄 등 원소 로 구 성 된 합금 으로 철 합금 은 제강 의 원료 로 방관 제강 할 때 강 을 만 드 는 탈산 제 와 합금 원소 첨가제 로 쓰 인 다.

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?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.방 관 은 고온 의 고압,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.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? 우 리 는 인장 강도 (& sigma; b)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(So) 으로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.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그의 사용 범위 가 현저히 많아 지면 서 우 리 는 여러 가지 방 관 을 사용 했다. 이 때 는 우리 가 합 리 적 으로 방 관 을 보관 해 야 한다. 고객 이 방 관 을 보관 할 때 도 합 리 적 으로 배정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한다. 다음 에 우 리 는 아래 관 리 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관 해 야 하 는 지 알 아 보 자.

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,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.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.

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.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& ldquo 를 사용한다.인 코 법 & rdquo;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.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, 전압 시간 으로 두께 가 정 해진 염화 막 의 색깔 을 형성 하 는데 이 공 예 는 비교적 성숙 하고 응용 이 비교적 넓다.이온 간접 광 고 는 진공 중의 기화 이온 이 Q355B 방관 표면 에 쌓 인 것 이다. 예 를 들 어 시장 에서 시계 껍질, 시계 벨트 의 황금색 은 바로 이런 공예 기술 을 사용 하여 대량의 생산 에 적용 된다.기상 분열 해법 은 공예가 비교적 복잡 하고 공업 에서 응용 이 비교적 적은 사각 관 은 기계 공업 에서 이미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네모 난 관 이 자동 절단 을 할 때 네모 난 관 이 가스 절단 플랫폼 에 이 르 면 관 재 의 한쪽 양쪽 끝 과 레일 의 거 리 를 5mm 범위 내 에서 조절 해 야 한다.반자동 절단 을 할 때 는 절 단 된 관 재 의 평면 에 트랙 을 놓 은 다음 에 절단 기 를 트랙 위 에 가볍게 놓 아야 한다.


북 대서양 조약 기구아연 도금 관 이음매 없 는 관제품의 단점을 해결하는 방법



방 관 공급 강관 은 다른 전통 관 재 에 비해 원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비교적 높 은 내 압 을 견 딜 수 있 고 민감 하 게 운용 할 수 있 으 며 복잡 하거나 열악한 지질 상황 에 익숙해 질 수 있다.

선박 용 탄소강 사각 관 (GB 5213 - 8 은 선박 I 급 내 압 관 계, 보일러 및 과열기 용 탄소강 사각 관 이다. 장기 경영 사각 관,북 대서양 조약 기구50 아연 도금 파이프 사이즈, 사각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 관, 아연 도금 사각 관, 아연 도금 관 에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. 탄소강 사각 관 벽 작업 온 도 는 450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합금강 사각 관 벽 작업 온 도 는 450 ℃ 를 초과 합 니 다.

사각 관 은 이음매 없 는 강관 에서 냉 철 하여 형 성 된 사각형 강관 으로 직선 으로 나 온 Q355B 사각 관 이 아니 라 Q355B 사각 관 은 용접 관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이나 대강 을 거 쳐 구 부 러 져 형 성 된 후 용접 하여 만 든 사각 관 이다.Q355B 방관 은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품종 의 규격 이 많 고 설비 의 자금 이 적 으 며 상용 소 재 는 Q235A, Q235C 이다.

Service first.방 관 은 각종 하 베 이 글 체 등 온 소입 공정 시험 을 실시 하고 등 온 소입 처 리 를 거 친 후에 방 관 이 얻 을 수 있 는 표면 압력 응력 특성 을 말한다.

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.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.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.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.

사각 관 대강 의 머리 와 꼬리 를 연결 하고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사용 하 며 각 관 을 말 아 만 든 후에 자동 매 호 용접 을 사용한다.


북 대서양 조약 기구아연 도금 관 이음매 없 는 관제품의 단점을 해결하는 방법



Q355b 광산 용 유체 수송 용 방관, 표준 번호: gbt 14291 - 2000.대표 재 료 는 Q235 B 급 강 으로 주로 탄광 기압,북 대서양 조약 기구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두께, 배수, 수직 가스 배수 직선 q355b 방관 에 사용 된다.

Direct labor.상 굴복 점 (& sigma; su):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;하 굴복 점 (& sigma; sl):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.

빈 구 부 림 의 장점 은 실제 구 부 림 을 할 수 없 을 때 변 의 긴 구 부 림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. 예 를 들 어 Q355B 사각형 관 의 상단 사 이 드 는 동기 적 으로 구 부 러 지고 정연 하 다 는 것 이다. 빈 구 부 림 은 관 벽 에 부 러 지지 않 고 R0.2t 의 내각 을 구 부 릴 수 있다.

사각 관 압착 시험 은 금속 관 (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과 사각형 관)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.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.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.톱 으로 자르다.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.시료 길이 L & asymp;D (D 는 관 재 외경).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= 20mm 를 취한 다.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받 아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된다.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사각 관 을 꺾 어 납작 하 게 하 는 시험 은 금속 관 (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과 직사각형 관)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.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.

북 대서양 조약 기구.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- 2009 또는 APIRP 5LW -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, 온도,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.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.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.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.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.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그것 은 '무엇 에 쓰 이 는 지, 어디 에 쓰 이 는 지,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, 장식 사각형 관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.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