롤 랜 드25mm 아연 도금 사각 관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9 13:57:29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부 르 고 방 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구조 용: 말뚝 관 을 만 들 고 다 리 를 만든다.부두, 도로,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.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, 석유화학 용 분해 관, 보일러 관, 베어링 관 과 자동차, 트랙터,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.

롤 랜 드.사각 관 가열 공정 사각 관 은 130185 공작물 에 대해 칩 두 께 를 계산 하고 매번 재 연마 한 후 톱날 의 수명 톱날 재 연마 횟수 톱날 을 교체 할 때 주 구동 AC 모터 코어 축 회전 무 급 변속 AC 모터 공급 능력 무 급 변속 공급 빠 른 귀환 항정 치 중심 시스템 솔 질 장치 유압 3 개의 톱 절단 시스템 은 품질 Ra 평직 도 큰 거스러미 높이 절단 을 나타 낸다.부스러기 길이 공차 사이즈: 너비 0.1 ~ 0.15mm 10 ~ 20m 2 8 ~ 10 3 ~ 5min 55kw 34 ~ 90rpm (189kw 100 ~ 2000 mmmin 8000 mmin 0.1kw 0.12kw 2 & times; 75kw S7 25 & mu; m 0.5100 2mm & plusmn; 1mm 약 2850 mm 약 1200 mm 약 1920 mm 높이 각 반제품 총 중량 방관 개 절단 주 기 는 70 초 이다.(반제품 절단, 톱양 반환, 개폐 장치 와 반제품 재료 및 절단, 절단 시간 은 포함 되 지만 반제품 운송 시간 은 포함 되 지 않 습 니 다). 3 대의 톱 의 생산 능력 은 50 만 톤 년 입 니 다. 반제품 톱 은 특수 한 역방향 장치 (유압 서보 장치) 가 있어 서 톱 의 사용 수명 을 감소 시 키 고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합 니 다 (공급 시 에 만 작용 합 니 다). 톱 침 대 는 두 개의 장치 가 수출 에 분포 되 어 있 습 니 다.(입력 구역 에 롤러 지지 가 있어 굽 은 반제품 을 보증 합 니 다)톱질 후 입구 끝. 톱양 이 돌아 올 때 반제품 과 함께 돌아 오지 않도록 합 니 다. & mdash; 톱니바퀴 & mdash 에 들 어가 고 톱니바퀴 의 감 진 은 고정 톱니바퀴 의 감 진 으로 구성 되 어 있 으 며 이동 가능 한 감 진 으로 톱양 이 축방향 에 비해 떨 어 지 는 것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 & mdash; 솔 질 장치 & mdash; 톱양 의 밑부분 에 구동 솔 질 장 치 를 설치 하여 이 빨 의 쇠 부스러기 를 청소 하면 톱양 의 수명 에 영향 을 주지 않 습 니 다.톱양(비고: 3# 톱질 하기 전에 머리 를 잘라 야 하 는 단배 척 반제품 위 에 있 는 선반 이 있 고 무 게 를 달 면 반제품 위 에 있 는 선반 이 있 습 니 다) 완충 이송 체인 은 반제품 을 장 착 기 에서 롤러 로 운반 하기 전에 반제품 은 체인 에서 롤러 로 넘 어가 서 합 격 된 반제품 을 장 착 기 에서 환형 로 에 넣 고 불합격 한 반제품 을 롤러 로 운송 하여 제거 대 앞 에 제거 합 니 다.

선택 한 돌출, 오목 모 원 각 오목 모 원 각 과 응력 크기 와 분포 가 있 습 니 다.

.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

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+ r 상구 가 형성 된다.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.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.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.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.

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&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.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.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.


롤 랜 드25mm 아연 도금 사각 관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



방 관 은 전기 접점 압력계 수송기 양쪽 에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을 눌 러 대강 의 안정 적 인 수송 을 확보 했다.

석유 시추 관 (YB528 - 6 은 석유 시추 양 끝 에 두 꺼 운 것 을 넣 거나 두 꺼 운 것 을 넣 는 사각 관 이다. 강관 은 차 사 와 차 사 를 나 누 지 않 는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, 차 사 는 연결 되 어 있 고, 차 사 는 용접 을 하지 않 는 것 은 공구 와 연결 되 어 있다.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- 1991 이다.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.주로 기계, 자동차, 자전거, 가구,롤 랜 드직사각형 아연 도금 방관 공장,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new product.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97 1 (GBT 97 - 1999 대표 소 재 는 L245 - L4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.

권위 적 인 곳 에서 방 관 탈지 시 강관 바깥 표면 에 때 가 있 으 면 먼저 깨끗 한 물 로 깨끗이 씻 고 자 연 스 럽 게 말 린 다음 에 마른 천 으로 탈지 제 를 담가 기름 을 제거 한 다음 에 야외 에 놓 고 건조 할 수 있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.상대방 의 관 내 표면 이 탈지 할 때 관 의 끝 을 나무 마개 로 막 거나 다른 폐쇄 를 할 수 있다.다른 끝 에 있 는 이 관 의 용적 은 15% - 20% 의 탈지 용제 이 고 나무 마개 로 닫 아 평평 하고 깨끗 한 곳 에 두 거나 침목 이 있 는 작업대 에 60 - 80min 을 담 그 고 20min 간격 으로 파 이 프 를 돌린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곡 관 은 탈지 가 필요 하 다 면 탈지 용 제 를 적당히 증가 시 켜 전면적으로 담가 야 한다.탈지 후 관 내 용 제 를 쏟 아내 고 배 풍기 로 관 내 를 말리 거나 기름 이 함유 되 지 않 은 압축 공기 나 질소 가스 로 말리 거나 자연 바람 으로 말리 면 충분히 말린다.대구 경 관 은 면포 에 용 제 를 묻 혀 인공 적 으로 닦 아 낼 수 있다.방 관 도 용제 가 담 긴 긴 긴 홈 에 60 분 에서 80 분 정도 담가 둘 수 있다.농후 한 장치 의 농후 한 파이프 와 설 비 는 전체 설치 후 88% 의 농후 한 펌프 로 순환 하여 산세척 을 할 수 있다.순환 이 되 지 않 거나 진 한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관 은 반드시 단독으로 탈지 해 야 한다.

현재 국내외 연구원 들 은 방관 표면의 접착 성에 대해 시험 토론 을 벌이 고 있다.지금까지 표면 접착 현상 에 대한 연구 가 비교적 부족 하고 체계 적 이 고 완 선 된 이론 으로 파이프 의 접착 내 표면의 제 조 를 지도 할 수 없 으 며 조작 성 이 강하 고 원가 가 저렴 한 방관 내 표면 제조 기술 이 부족 하 다.고체 표면 접착 메커니즘 에 있어 본 고 는 고체 - 액 인터페이스 접착 공 이론 과 매 끄 러 운 고체 표면 모델 을 결합 한 토대 에서 기계 가공 거 친 표면 포장 과정 을 분석 하고 고체 - 액 - 가스 상선 의 동태 이동 특성 을 연구 하여 직접적 으로 분석 하 는 접착 과정 을 연구 하 며 작은 시스템 에 너 지 를 바탕 으로 하 는 선 포장 모델 을 구축한다.파이프 접착 표면 에 대한 제조 이론 지도.


롤 랜 드25mm 아연 도금 사각 관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



복잡 한 단면 방관: 화형 방관, 개 구형 방관, 파문 형 방관 이 형 방관.

Interpretation and observation.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세척 용제,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, 기름,롤 랜 드2 인치 아연 도금 관,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,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.

Q355B 방 관 컬러 처리 기술 에 대해 컬러 Q355B 방 관 처리 기술 을 응용 하 는 것 은 공정 측면 에서 볼 때 화학 법 과 전기 화학 법 이 있 는데 그들 은 특정한 전해질 에서 처리 하면 서로 다른 색 채 를 얻 을 수 있 고 Q355B 방 관 의 내 마모 성,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.

롤 랜 드.불소 페인트 를 분사 하 다.

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.

성분 편 석 으로 인 한 띠 모양, 즉 강 에 인 등 유해 한 불순물 이 함유 되 어 있 고 압력 이 지연 되면 불순물 이 압연 방향 을 따라 길어진다.강재 가 4 이하 로 차 가 울 때 이런 불순물 은 페라이트 의 핵심 이 되 어 페라이트 형 태 를 띠 모양 으로 분포 시 킨 다음 에 주광 체 도 띠 모양 으로 분포 한다.이런 띠 모양 은 전기 찌꺼기 를 다시 녹 여 결정 속 도 를 높 여 제거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