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akonice아연 도금 사각형 파이프 가격표이 공 출 진 가격 소폭 상승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0 10:20:57

상대방 이 자주 사용 하 는 표면 처 리 는 처리, 화학 처리, 투 환 처리, 수공 기계 처리 와 화염 처리 등 이 있다.처 리 는 분리 처 리 를 거 칠 것 이다.4 ~ 6mpa 의 압축 공기, 노즐 은 고속 으로 강재 표면 에 분사 하고 연마재 의 충격 과 마찰력 은 강재 표면의 산화 가죽, 녹 과 오물 을 제거 하 며 강재 표면 을 일정한 거 친 정도 에 이 르 게 한다.

ca, 희토 류 등 미량 원소 가 불순물 에 대한 변질 작용 은 강 중의 불순물 의 구조 형태와 물 성 을 바 꾸 고 강 중의 불순물 을 공 화, 세분 화 시 켜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을 향상 시킨다.

Strakonice.Q355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, 소성,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.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.

방 관 을 한 개의 방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방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하고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, 화학 성분, 융합 상황, 방 관 표면 품질 과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통 해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투입 할 수 있다.

.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방 관 은 저 합금 고강도 구조 강 으로 탄 소 를 0.1% - 0.25% 함유 하고 주요 합금 원소 인 망간, 실리콘, 바나듐, 니오브 와 티타늄 등 을 첨가한다.그것 의 합금 함유량 은 3 퍼센트 이다.강도 에 따라 300, 350, 400, 450 MPa 등 4 단계 로 나 뉜 다.

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.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.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.


Strakonice아연 도금 사각형 파이프 가격표이 공 출 진 가격 소폭 상승



방 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큰 차 이 는 강관 벽의 두께 에 있다. 예 를 들 어 박 벽 강관 은 모두 냉 철 기술 이 고 방 관 은 방 관 처럼 열 간 압연 기술 을 사용한다. 만약 에 도량형 단위 로 구분 하면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.02 가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분수령 이 고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.02 보다 작은 것 은 박 벽 강관 이 라 고 생각한다.큰 것 은 사각 관 이 고 용도 적 으로 볼 때 박 벽 강관 은 주로 파이프 에 사용 된다.사각 관 은 중 공 부품 의 반제품 에 많이 사용 된다.압력 을 견 디 고 중요 한 파이프 에서 사용 하 다.

표면 이 평탄 하지 않 고 크기 와 두께 도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이 방관 이 저질 제품 임 을 나 타 낼 수 있다.rdquo;

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, 구리 등 을 피한다.

Pursuit of excellence.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,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,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.

  

Q355B 방관 에 대해 열 처 리 를 하기 전에 반드시 예열 을 해 야 Q355B 방관 이 전체 열처리 과정 에서 많은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잘 보장 할 수 있다. 이때 Q355B 방관 의 품질 에 도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이다.


Strakonice아연 도금 사각형 파이프 가격표이 공 출 진 가격 소폭 상승



열 간 압연 Q355B 방관 연주 판 반제품 또는 초 압연 판 반제품 을 원료 로 하고 보 진 식 가열로 가열 을 거 쳐 고압 수 비늘 을 제거 하고 거 친 압연기 에 들어간다. 거 친 압연 재 는 절단 머리 꼬리, 다시 정밀 압연기 에 들 어가 컴퓨터 압연 을 실시한다. 종 간 압연 후 층류 냉각 과 권 취 기 권 취 를 거 쳐 직 발 권 이 된다.직 발 권 의 머리, 꼬리 는 흔히 혀 모양 과 꼬리 모양 을 나타 내 고 두께, 너비 의 정밀도 가 비교적 낮 으 며 변 부 는 파도 형, 접 는 변, 탑 형 등 결함 에 자주 존재 한다.그 볼 륨 의 무 게 는 비교적 무 겁 고 강철 볼 륨 의 내경 은 690 mm 이다.

reform.방관 제품 재질: Q23 Q345 (16Mn), 20#, 합금강, 관, 제품 등) 모 공 을 단면 으로 당 겨 길 이 를 줄 이 고 증가 하 는 가공 은 대부분 냉 가공 으로 쓰 인 다.

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.

Strakonice.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.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.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℃ 정도 이다.

방 관 인장 강도 (& sigma; b): 시료 가 인장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시료 원 횡단면 적 (So) 으로 나 누 어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고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그것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하에 서 의 큰 능력 을 나타 낸다.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피로 가 드 문 사각 관 부 씨 각도 (HB) 로 씨 각 (HRAHRBHRC) 과 비 씨 각도 (HV)등 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