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구 하 다.사각 파이프안정적인 성능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4 09:24:10

Q355B 방 관 을 예열 하 는 것 은 상황 을 피 할 수 있 을 것 같 습 니 다. Q355B 방 관 자체 가 품질 문제 라 는 것 에 대해 더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입 니 다.

Q355B 방관 에 대해 열 처 리 를 하기 전에 반드시 예열 을 해 야 Q355B 방관 이 전체 열처리 과정 에서 많은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잘 보장 할 수 있다. 이때 Q355B 방관 의 품질 에 도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이다.

요구 하 다..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(GB3639 - 200) 은 기계 구조,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광 결 도가 좋 은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으로, 정밀 한 방 조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품질 향상 에 도 유리 하 다.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

.방 관 은 과정 에서 그의 여러 가지 성능 에 대해 테스트 를 하 는데 모든 테스트 는 방 관 이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.그러면 방 관 은 어떤 다른 성질 이 있 습 니까? 다음은 아래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특징 이 있 는 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응용 분야: 기계, 건축, 야금, 농업 용 차량, 농업 온실, 자동차, 철도, 도로 난간, 컨테이너 골조, 방관 원자재 즉 강철 볼 륨, 용접 사 용접 제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투입 전에 엄격 한 이화 검 사 를 거 쳐 야 한다.

방관 제품 재질: Q23 Q345 (16Mn), 20#, 합금강, 스 테 인 리 스 강.


요구 하 다.사각 파이프안정적인 성능



고경도 방관 은 주로 피로 하중 을 견 디 기 때문에 반드시 높 은 경 도 를 가 져 야 하기 때문에 담금질, 또는 표면 담금질 또는 화학 열처리 등 을 하고 저온 회화 처 리 를 수행 해 야 한다.

먼저 상대방 관 에 녹 을 제거 하 는 것 이다. 사각 관 에 녹 을 제거 할 때 주로 와이어 브러시 로 표면 을 다 듬 는데 이런 것 은 사각 관 표면 이 느슨 하거나 녹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.

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.

average method.탈지

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Q355b 광산 용 유체 수송 용 방관, 수직 가스 배수 직선 q355b 방관 에 사용 된다.


요구 하 다.사각 파이프안정적인 성능



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.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.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 배수,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.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.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%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.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.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.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.

Create brilliance.시료 길이 L & asymp;D (D 는 관 재 외경).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= 20mm 를 취한 다.

유동 심 은 연 압 관 을 들 어 올 리 는 기계 장치 가 전성 기 에 처 해 있다.

방 관 은 칼슘 처 리 를 거 친 후에 달성 하 는 성능 우위 인 방 관 은 비교적 높 은 강 도 를 요구 할 뿐만 아니 라 좋 은 기계 가공 성능 도 요구한다.유황 을 함유 한 방관 에 있어 황 은 강재 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기 때문에 방관 황화물 이 섞 인 것 은 강재 의 품질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황 은 강 에서 주로 MnS 의 형식 으로 존재 하 는데 하나의 MnS 는 옅 은 검은색 의 긴 줄 모양 으로 섞 여 있 는데 이 모양 의 혼합 은 강 기본 체 의 연속 성 을 절단 하여 강재 의 각 방향 성능 차이 가 비교적 크다.쇳물 칼슘 처 리 는 MnS 가 섞 인 형성 을 억제 하 는 동시에 MnS 와 Al 20 CaS 등 을 결합 시 켜 복합 방추 체 가 섞 인 것 을 형성 할 수 있다. 이런 섞 임 은 강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고 MnS 섞 임 이 강재 성능 에 미 치 는 불리 한 영향 도 피 할 수 있다.

요구 하 다..선택 한 돌출, 오목 모 원 각 오목 모 원 각 과 응력 크기 와 분포 가 있 습 니 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, 소성,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서 의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.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.

Q355B 방관 의 기준 중 대다 수 는 스 트 레 칭 시험 과 경도 시험 을 동시에 규정 했다.경도 시험 에 불편 한 재료,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.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,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.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.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