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 나 스아연 도금 파이프 생산 업 체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?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4 09:12:25

사각 관 은 이음매 없 는 강관 에서 냉 철 하여 형 성 된 사각형 강관 으로 직선 으로 나 온 Q355B 사각 관 이 아니 라 Q355B 사각 관 은 용접 관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이나 대강 을 거 쳐 구 부 러 져 형 성 된 후 용접 하여 만 든 사각 관 이다.Q355B 방관 은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품종 의 규격 이 많 고 설비 의 자금 이 적 으 며 상용 소 재 는 Q235A, 망간, 크롬, 티타늄 등 원소 로 구 성 된 합금 으로 철 합금 은 제강 의 원료 로 방관 제강 할 때 강 을 만 드 는 탈산 제 와 합금 원소 첨가제 로 쓰 인 다.

ca, 희토 류 등 미량 원소 가 불순물 에 대한 변질 작용 은 강 중의 불순물 의 구조 형태와 물 성 을 바 꾸 고 강 중의 불순물 을 공 화, 세분 화 시 켜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을 향상 시킨다.

.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우리 생활 에서 순 철 제품 을 점차 대체 하고 있 으 며, 현재 강관 도 점차 혁신 하여 세대 교 체 를 하고 있 으 며, 현재 의 Q355B 방관 이 대표 적 이다.그러나 상기 소 편 이 말 한 것 은 모두 중점 이 아니 라 오늘 중점 으로 말 한 것 은 Q355B 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공정 이다.

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.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.

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, 20# 강, 45# 강 등 으로 나 뉜 다.


카 나 스아연 도금 파이프 생산 업 체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?



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.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.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.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.

열 아연 도금 방 관 과 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측면 에서 볼 수 있다. 외관: 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외관 과 냉 아연 도금 방 관 이 비교적 거칠다.냉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외관 은 비교적 매 끄 럽 고 밝다.

용접 규범 공정 시험 과 공정 분석 을 통 해 Q345B 방관 도 킹 용접 선 은 이중 CO2 가스 보호 용접 을 사용 하 는 것 을 확정 했다.용접 재료 용 H08Mn2SiA, 2mm 용접 사;기 체 를 순수한 CO2 기체 로 보호 하 다.층 용접 선의 용접 전 류 는 200 ~ 250 A 이 고, 층 은 240 ~ 320 A 이다.전호 전압 은 24 ~ 26V 이다.공정 요 구 는 층 용접 선 이 반드시 용접 하여 뒷면 의 성형 이 양호 하도록 해 야 한다.용접 전류, 아크 전압, 송사 속도 와 용접 속도 등 은 설비 모델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.

Good quality.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 오수 가스, 공기, 난방 증기 등 저압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아연 도금 면 에 에폭시 아연 노란색 바탕 칠 을 사용 하여 바닥 을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


카 나 스아연 도금 파이프 생산 업 체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?



엄격하게 먹 인 Si -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& omega;(Ca) 는 0.002%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details.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, 즉 열 가공 정지 온도 가 상구 에 있 을 때 (과 40 사이) 페라이트 가 금속 흐름 방향 을 따라 오 스 테 나이트 에서 띠 모양 으로 석출 되 고 분해 되 지 않 은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으로 잘 려 A 로 냉각 되면 띠 모양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주광 체 로 바뀐다.이런 것 은 종 간 압연 온 도 를 높이 고 단조 비 를 증대 시 키 거나 소 둔,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 는데 제품,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. 업 무 는 사각 관 사각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 관, 아연 도금 관 을 포함한다.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.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.

카 나 스.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.

방 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.

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