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 타 고아연 도금 벨트 파이프 공장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01:06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.

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-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.Q355B 방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Q355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10% 방관 Q355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2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0.2% 보다 크 면 안 된다.

카 타 고.각 관 의 검사 항목, 샘플링 수량, 샘플링 부위 와 시험 은 해당 제품 기준의 규정 에 따른다.수요 측의 동 의 를 거 쳐 열 간 압연 방 관 은 압연 근 배열 에 따라 샘플 을 추출 할 수 있다.

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,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.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, 타원형, 각 형, 각 형, 해바라기씨 형, 성형,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.

.환 을 던 지 는 것 은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가 작은 철 환 이나 작은 철 환 을 던 져 서 고속 으로 방 관 표면 에 부 딪 히 기 때문에 방 관 표면의 산화 층 을 제거 할 수 있다.이 동시에 강철 환 이나 철 환 이 고속 으로 사각 관 표면 에 부 딪 혀 사각 관 표면의 결정 격자 가 왜곡 되 어 변형 되 어 표면 경 도 를 높 인 다.

스 트 레 칭 시험 은 Q355B 를 시료 로 만들어 스 트 레 칭 시험 기 에서 시 료 를 부 러 뜨 린 다음 에 항 또는 몇 가지 역학 적 성능 을 측정 하 는 것 으로 보통 인장 강도, 굴복 강도, 부 러 진 후 신 장 률 과 단면 축 률 만 측정 한다.스 트 레 칭 시험 은 금속 재료 의 기본 적 인 역학 적 성능 시험 으로 거의 모든 금속 재료 가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요구 가 있 으 면 스 트 레 칭 시험 을 규정 한다.특히 경도 시험 을 하기 어 려 운 모양 의 재료 들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이 역학 적 성능 검사 수단 이 된다.

금 형 재료 Q355B 방 관 을 선택 하면 깊 게 당 기 는 과정 에서 경화 가 뚜렷 하고 많은 단단 한 금속 점 이 생 겨 접착 을 초래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특수 제품 은 20 년 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. 공작물 과 금 형 표면 이 쉽게 스 크 래 치 되 고 마모 되 기 때문에 같은 금 형 용 공구 강 을 사용 할 수 없다.


카 타 고아연 도금 벨트 파이프 공장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



컬러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고온 산화 법, 화학 산화 법, 전기화학 산화 법, 이온 식 입법, 표준 번호: gbt 3092 - 2008.대표 자료 동상.주로 물, 공기, 기름 등 저압 유체 와 물 또는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방관 표면 은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공 예 를 채택 한다.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.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.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.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
카 타 고아연 도금 벨트 파이프 공장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



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.

Pursuit of excellence.Q355B 방관 의 기준 중 대다 수 는 스 트 레 칭 시험 과 경도 시험 을 동시에 규정 했다.경도 시험 에 불편 한 재료,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.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,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.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.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.

물건, 전문 적 으로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그러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Q355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10% Q355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2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0.2%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보다 크 면 안 되 며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- 2009 또는 APIRP 5LW -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,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-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.

카 타 고.방 관 은 중요 한 관 재 로 각 분야 에서 의 활용 이 서로 다른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그 표현 에 따라 우리 상대방 관 리 는 서로 다른 개 조 를 하여 방 관 이 더욱 잘 활용 되도록 확보 하 였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이 구 매 할 때 정확 한 선택 을 해 야 합 니 다.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리 를 칠 하 는 정확 한 방식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.

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, 기름 을 제거 하고 아래 에 정 해진 공간 을 남 겨 서 슬 래 그 가 불어 나 오 는 데 유리 하 다.가스 절단 시 횃불 의 이동 은 균일 한 속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절단 부품 의 표면 거 리 는 염 심 첨단 에서 2 ~ 5mm 가 적당 하고 거리 가 너무 가 까 우 면 절단 가장자리 가 녹 고 너무 먼 열량 이 부족 하여 절단 이 중단 되 기 쉽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