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라 파 엘 로소방 아연 도금 관산업 시장 정책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23 09:09:57

N (뉴턴) 소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

).상 굴복 점 (& sigma; su):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;하 굴복 점 (& sigma; sl):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.굴복 점 의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Fs - 시료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굴 복 력 (항정), mm2.끊 어 진 후 신 장 률 (& sigma;)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래 의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.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- 1991 이다.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이다.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세 인 트 라 파 엘 로.화학 과 전 해 를 같이 사용 하 다.

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

.아연 도금 인지 페인트 인지 선택해 야 한다.페인트 를 만 들 려 면 세트 를 추천 합 니 다. 에폭시 아연 50um + 에폭시 클 라 우 드 중간 에 80um + 우레탄 면 칠 60um 을 칠 합 니 다. 이렇게 ISO 12944 의 기준 에 따라 실내 밖의 환경 을 10 년 동안 유지 하 는 것 은 문제 가 크 지 않 습 니 다.

고찰 을 통 해 새로운 향상 을 이 루 었 고 방 관 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 도록 보장 했다.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러면 우 리 는 어떻게 방 관 을 정확하게 선택해 야 하 는 지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의 공 예 를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인장 시험 은 이음매 없 는 Q355B 를 시료 로 만들어 인장 시험 기 에서 시 료 를 부 러 뜨 린 다음 에 측정 항 또는 몇 가지 역학 적 성능 으로 보통 인장 강도, 부 러 진 후 신 장 률 과 단면 축 률 만 측정 한다.


세 인 트 라 파 엘 로소방 아연 도금 관산업 시장 정책



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.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.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

Q345B 사각 관 을 저장 할 때 가장 먼저 적당 한 장 소 를 선택해 야 한다. 우 리 는 많은 외부 요소,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.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. Q345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.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.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.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.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345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.Q345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, 높 은 광 결 도 냉 곡 불 변형, 압착 무 균열 등 이 있 기 때문에 주로 기동 또는 유압 부품 을 생산 하 는 제품, 예 를 들 어 실린더 나 오 일 실린더 등 은 이음매 없 는 관 일 수도 있 고 용접 관 도 있다.Q345B 방관 의 화학 성분 은 탄소 규소 Si, 인 P 유황 S, 크롬 Cr 이다.

직접 법 으로 농후 한 장치, 공기 분리 장치 와 정유, 화학공업 공사 중의 기름 방지 파이프 와 파 이 프 는 반드시 설계 요구 에 따라 탈지 해 야 한다.탈지 의 목적 은 수송 하거나 저 장 된 재료 가 기름 이나 유기물 에 노출 되 는 것 을 피 하 는 것 이다.수송 또는 저 장 된 재료 와 기름 또는 유기물 이 혼합 되 는 것 을 피한다.기름 함량 으로 촉매제 의 활성 을 확보한다.유지 와 유기물 의 함량 은 제품 의 순 도 를 확보한다.이미 설 치 된 사각 관 은 튜브 로 분해 하여 탈지 해 야 한다.설치 후 분해 할 수 없 는 파 이 프 는 설치 전에 탈지 해 야 한다. 뚜렷 한 기름 자국 이나 심하게 녹 슨 사각 관 이 있 으 면 먼저 증기 로 청소 하고 모래 를 뿌리 거나 다른 것 을 깨끗이 제거 한 다음 탈지 해 야 한다.

consumption.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 자 르 기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.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,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쇳물 이 알루미늄 탈산 을 한 후에 강 중 & omega;(Als) 0.015% ~ 0.025% 는 칼슘 처리 가 Al 203 의 변성 에 좋 은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


세 인 트 라 파 엘 로소방 아연 도금 관산업 시장 정책



열 간 압연 Q355B 방관 연주 판 반제품 또는 초 압연 판 반제품 을 원료 로 하고 보 진 식 가열로 가열 을 거 쳐 고압 수 비늘 을 제거 하고 거 친 압연기 에 들어간다. 거 친 압연 재 는 절단 머리, 꼬리, 다시 정밀 압연기 에 들 어가 컴퓨터 압연 을 실시한다. 종 간 압연 후 층류 냉각 과 권 취 기 권 취 를 거 쳐 직 발 권 이 된다.직 발 권 의 머리, 꼬리 는 흔히 혀 모양 과 꼬리 모양 을 나타 내 고 두께, 너비 의 정밀도 가 비교적 낮 으 며 변 부 는 파도 형, 접 는 변, 탑 형 등 결함 에 자주 존재 한다.그 볼 륨 의 무 게 는 비교적 무 겁 고 강철 볼 륨 의 내경 은 690 mm 이다.

Job description.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공 커 브 의 단점 은 위 에 있 는 측 이 동시에 공 커 브 를 할 때 위 에 있 는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하기 때문에 성 형 력 은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쉽다 는 것 입 니 다. 각종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의 정규 자질 을 환영 합 니 다. 전화 문의 서 를 환영 합 니 다.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가장자리 가 안정 되 지 않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며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.Q355B 방관 과 원 관 이 공회전 성형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기 도 하 다.

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, 20# 강, 45# 강 등 으로 나 뉜 다.

세 인 트 라 파 엘 로.Q355B 방관 의 기준 중 대다 수 는 스 트 레 칭 시험 과 경도 시험 을 동시에 규정 했다.경도 시험 에 불편 한 재료,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.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,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.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.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.

사각 관 대강 의 머리 와 꼬리 를 연결 하고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사용 하 며 각 관 을 말 아 만 든 후에 자동 매 호 용접 을 사용한다.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이 는 '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,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, 장식 방 관,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