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관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.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0-29 10:29:56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.실내 장식 공사 에서 자료 의 사용량 이 든 가격 이 든 수도관 이 차지 하 는 비중 은 매우 작 지만 수도관 이 성 과 를 나타 내 면 형 성 된 결 과 는 매우 심각 하기 때문에 품질 이 튼튼 하고 변동 성 이 높 으 며 유지 가 편리 하 며 건강 하고 친 환경 적 인 수도관 을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.국민 경제의 발전 과 국민 생활 정도 의 발전 에 따라 사람들 이 생활 용수 에 대한 요구 도 점점 건강 하고 친 환경 을 중시 하고 좋 은 수원 운송 관 은 사람들 이 신중 한 선택 이 되 었 다.수도관 은 보통 연관 & rarr 를 경험 했다.동관 & rarr;철관 & rarr;아연 도금 철관 & rarr;플라스틱 튜브 & rarr;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전개 과정.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를 급수 관 으로 선택 하 는 것 은 세계 적 으로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.재 료 는 독일 에서 80% 이상 의 주민 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을 선택한다 고 표시 한다.일본 에서 도 쿄 는 이미 85% 이상 의 가구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을 사용한다.호주 에 서 는 다른 관 재 를 바 꾸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으로 바 꾸 기 시작 했다.미국 에 서 는 라 스 베 이 거 스 5 성급 호텔 의 수도관 이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를 사용한다.21 세기 부터 생활 정도 의 발전 으로 인해 중국 은 약 30% 이상 의 주민 들 이 수도관 을 필요 로 하여 질 좋 은 생활 수 요 를 만족 시 켰 다.그래서 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는 식기 에서 가정 수도관 으로 향 했다.작업복 이나 가정용 공사 에서 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선택 하 는 것 은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는 앞으로 건축 자재 시장 에서 빠 질 수 없 는 일부분 이 될 것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는 간접 광 고 를 할 수 있 는 공 인 된 안강 자료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자료 로 하여 수도관 을 만 드 는 것 은 번창 한 나라 에서 많은 역 사 를 가지 고 있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평안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,sus 3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경제 적용 등 특징 에 따라 급수 관 재 의 새로운 선택 이 되 었 고 현재 의 세계 조류 와 전개 방향 이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21 세기 의 진정한 녹색 관 재 라 고 불 린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업계 의 점진 적 인 기준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소비 기술 과 연결 기술 도 속 도 를 줄 이 고 규범화 되 며 날로 완선 되 는 것 을 예견 할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술 의 전 개 는 반드시 국민 생활 용수 에 안강, 환경보호, 위생 의 유리 한 조건 을 발명 하 는 동시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업 에 더욱 큰 시장 을 열 어 줄 것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건설, 장식 시장 에 들 어 가 는 것 은 수도관 업계 가 발작 하고 있 는 일이 다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.6 밀도 400 & rdquo;시리즈 의 밀도: 303233420201 의 밀도 93310 s, 309 s 316316 의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, 페라이트, 마 씨 체, 쌍 상 (페라이트 -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권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권 으로 나 뉜 다.

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합금 함유량 이 낮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높 은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.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,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,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.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, 그것 을 옮 겨 간다.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.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.



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,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 2.0, 화학 법, 두 번 째 단 계 는 재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.

  ≥520EL(%)

property right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,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,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.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,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% 이다.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.5 ~ 4mm 의 박판 과 5 ~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= 두께 길이 너비 비중,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= 11m 2m 93 = 86kg 2m 2m (길이) 1m (너비) 0.01m (두께) 93 (비중) = 0.1586 t (무게)

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

아르곤 가스 가 용접 용 융 지 를 잘 보호 하고 용접 작업 에 편리 하도록 하기 위해 텅스텐 극 중심선 과 용접 처 부품 은 보통 80 ~ 85 & deg 를 유지 해 야 한다.각, 충전 용접 사 와 공작물 표면 협각 은 가능 한 한 작 아야 하 며, 일반적으로 0 & deg 이다.좌우


스 테 인 리 스 강관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.



  SPCDSPCD——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(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.

Test results.많은 매체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 는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부패 방지 성 은 일반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슈퍼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매우 높 은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다. 그리고 일부 매체 에서 초산, 포름산 등 은 심지어 고 합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.

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.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.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.

플라스마 아크 절단 부식 조건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는 다른 금속 원 소 를 함유 한 먼지 나 이류 금속 과립 의 부착 물이 축적 되 어 있다. 공기 중 에 부착 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 의 응축 수 는 이들 을 하나의 마이크로 배터리 로 연결 시 켜 전기 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고 보호 막 은 전기 화학 부식 이 라 고 부른다.

.6 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.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부식 방지 피로 쌍 상강 의 고강도 와 부식 방지 능력 은 부식 방지 피로 강 도 를 높 인 다.가공 설 비 는 부식 환경 과 로드 순환 의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며, 이러한 응용 에 매우 적합 하 다.의 화학 성분 은 1900 & deg 를 거 친다. /1922°F (1040 & deg; / 1080 & deg; C) 용 융 소 둔 처리 후 이상 적 인 미시적 구조 50 & alpha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. /50 γ .열처리 온도 가 2000 & deg 보다 높 으 면;F. 페라이트 성분 의 증 가 를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.다른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합금 은 금속 간 의 석출 의 영향 을 받 기 쉽다.금속 간 상 1300 & deg;F 와 1800 & deg;F 사이 분석, 1600 & deg;F 온도 에서 석출 속도 가 빠르다.따라서 우 리 는 시험 을 실시 하여 무 금속 간 상 을 확보 하고 시험 은 ASTM A 923 을 참고 해 야 한다.열 성형 은 가능 한 한 600 & deg 로 성형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F 온도 이하 로 진행.열 성형 처 리 를 할 때 전체 공작물 은 전체적으로 열 을 받 아야 하고 1750 & deg 에 있어 야 한다.F 부터 2250 & deg 까지;F 의 온도 범위 내 에서 진행 되 며 합금 은 이 온도 에서 매우 높다.온도 가 너무 높 으 면 합금 은 열 로 찢 어 지기 쉽다.이 온도 보다 낮 으 면 오 스 테 나이트 가 부 러 진다.1700 & deg 보다 낮 음;F 시 온도 와 변형 의 영향 으로 금속 간 의 만 남 이 빠르게 형성 된다.열 성형 이 끝 난 후 에는 즉시 1900 & deg 로 낮 춰 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하고 담금질 을 하여 위상 균형,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, 인성 및 부식 방지 능력 을 복원 한다.우 리 는 응력 제 거 를 건의 하지 않 지만, 만약 이렇게 해 야 한다 면, 재 료 는 1900 & deg 로 낮 아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