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타원 관구조해석 및 연구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3 10:06:47

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.

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,307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우열 여 부 는 먼저 재질 에 있어 현저 한 차이 가 있 을 것 이다.

.집안 의 뒷걱정.

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,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.

.1.18%)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.

(6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20131 -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타원 관구조해석 및 연구



녹 슬 지 않 는 용접 관 (Y 급) GB 3280 - 84 녹 슬 지 않 는 냉 판 (I 급)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, 압착 식, 활 접 식,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, 삽입 용접 식, 활 접 식 플랜지 연결,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.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.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세척,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부타디엔 고무 와 3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.

카드 압력 조작 펜치 클 램프 는 반드시 파이프 부품 축선 과 수직 으로 배치 해 야 하 며, 파이프 의 돌출 고 리 를 클 램프 의 홈 에 넣 어 압력 을 가해 야 한다.안전 예방 작업 을 위해 작업 자 는 관 재 의 축선 에 만 서 있 을 수 있 고 집게 의 좌우 양쪽 에 서 있 을 수 없다.

Equipment maintenance.  SPHDSPHD——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.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.

열 간 압연 (열) 강관 의 지름 54 ~ 480 mm 는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께 5 ~ 45mm 는 모두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지름 6 ~ 200 mm 는 모두 65 가지 이 며 벽 두께 0.5 ~ 21mm 는 모두 39 가지 이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타원 관구조해석 및 연구

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『 9353 』 고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Packaging strategy.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, 의료, 식품, 경공업,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.그 밖 에 구 부 림,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.

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.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. 용접 성 이 좋다.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.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(사출 절단 기) 이다.

카드 압력 조작 펜치 클 램프 는 반드시 파이프 부품 축선 과 수직 으로 배치 해 야 하 며, 파이프 의 돌출 고 리 를 클 램프 의 홈 에 넣 어 압력 을 가해 야 한다.안전 예방 작업 을 위해 작업 자 는 관 재 의 축선 에 만 서 있 을 수 있 고 집게 의 좌우 양쪽 에 서 있 을 수 없다.

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