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 압연 벨트유지보수 시 주의사항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5 10:55:02

sus317l 스 테 인 리 스 강판,

저온 바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저온 환경 에서 연 장 률 과 단면 수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연화 라 고 한다.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판 은 표면 특징 에 따라 표면 특징 제조 법 개요 용도 은백색 무 광택 열 간 압연 을 규정된 두께 로 하고 소 둔 과 비늘 을 제거 하 는 거 칠 고 무 광 표면 은 표면 광택 이 필요 없 는 용도 은백색 냉 간 압연 행 열처리 와 산세척 2D 제품 은 표면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지 않 은 용도 로 사용 된다. 일반 용 재 는 심 충 용재 의 광택 이 D D 처리 보다 강하 다.광택 롤러 를 통 해 최종 경 량 냉 간 압연 을 하 는 일반 용재 BA 는 거울 처럼 빛 이 표준 이 없 지만 보통 빛 이 나 고 소 둔 된 표면 가공 으로 표면 반사 성 이 높다.건축 자재, 주방 조 연마 용 100 ~ 200# (단위) 의 숫돌 연마 대 를 사용 하여 건축 자 재 를 연마 하고,주방 중간 연마 용 150 ~ 180# 숫돌 연마 대 를 연마 하여 얻 은 광택 표면 은 위 와 같이 가 늘 게 연마 용 240# 숫돌 연마 대 를 연마 주방 극 세 연마 용 320# 숫돌 연마 대 를 연마 하여 같은 광택 을 내 는 것 은 BA 용 400# 광택 바퀴 로 일반 용재 건축 용재,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에 가깝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, 신 구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주방 HL 헤 어 무늬 연마 적당 한 입자 크기 의 연마 재 료 를 사용 하여 헤 어 무늬 연마 (150 ~ 240#) 를 합 니 다. 그 숫돌 은 많은 건물 이 있 습 니 다. 건축 용 재 는 거울 면 연마 용 600# 회전 광택 바퀴 로 미술 용 을 연마 하고 장식 은 거울 면 연마 거울 용 광택 바퀴 로 반사경 을 연마 합 니 다.장식 용 용도 교량 강판 보일러 강판 조선 강판 장갑 강판 자동차 강판 지붕 강판 구조 강판 전기공 강판 (규소강 편) 스프링 강판 태양 광 전용 판 (해 예 특 강) 기타 일반 및 기계 구조 용 강판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일본 브랜드.

.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제품 특징 에 따라 성분 배합 을 엄 격 히 하지 않 은 생산 현상 은 제품 의 품질 을 크게 할인 할 뿐만 아니 라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크롬 요소 의 함량 이 부족 할 때 생산 에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제품 의 부패 방지 와 성형 성 은 화학, 설비,36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생산 업계 에 사용 할 때 잠재 적 인 제품 품질 안전 위험 이 존재 하 는 동시에 제품 의 외관 과 항산 화 성능 에 도 영향 을 미친다.

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.

.(소프트,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50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1 ~ 2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(예 를 들 어 과 채, 면 탕, 가래 등)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압연 벨트유지보수 시 주의사항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우리 가 일상생활 에서 어디서나 만 날 수 있 고 많은 친구 들 이 우리 의 생활 에서 왜 이렇게 많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나 왔 는 지 물 어 볼 것 이 라 고 믿 습 니 다. 그래서 아래 흠 산호 소 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세 가지 특성 측면 에서 여러분 들 이 더욱 잘 이해 하도록 도와 주 었 습 니 다.

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,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?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(식초)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.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

Development Curriculum.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.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,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커 브,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730 MPa 이상 의 고강도,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,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.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.

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.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.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,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.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, 고강도,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.

둘째,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?


스 테 인 리 스 강 압연 벨트유지보수 시 주의사항



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'안 돼!' 라 고 대답한다.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.

Quality recommendation.기압.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. 기압 압력 시험 은 P = 0.5MPAa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[1].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예 를 들 어 JDR 540 - 50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