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irpan50100 아연 도금 관김 구 는 가 까 워 지면 가격 이 요동 친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29 11:25:29

Chirpan내외 벽 열 아연 도금 강관,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Chirpan.관 색: 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햇빛 과 일정한 각도 에서 냉 아연 도금 방 관 의 색 채 는 노란색 과 녹색, 파란색 과 흰색 또는 약간 색 채 를 나타 낸다.열 아연 도금 사각 관 은 햇빛 과 일정한 각도 에서 색깔 이 은백색 을 띤 다.

따라서 단조 하 는 Q355B 사각형 관 의 소성 과 품질 이 비교적 좋 은 것 을 볼 수 있 습 니 다. 그래서 같은 공장 들 은 Q355B 사각형 관 을 단조 하고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에 대해 품질 을 보증 하 며 서 비 스 를 보장 합 니 다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현재 Q355B 방관 에 대한 응용 이 비교적 많 습 니 다.

.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, 소성,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서 의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.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.

방 관 은 칼슘 처 리 를 거 친 후에 달성 하 는 성능 우위 인 방 관 은 비교적 높 은 강 도 를 요구 할 뿐만 아니 라 좋 은 기계 가공 성능 도 요구한다.유황 을 함유 한 방관 에 있어 황 은 강재 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기 때문에 방관 황화물 이 섞 인 것 은 강재 의 품질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황 은 강 에서 주로 MnS 의 형식 으로 존재 하 는데 하나의 MnS 는 옅 은 검은색 의 긴 줄 모양 으로 섞 여 있 는데 이 모양 의 혼합 은 강 기본 체 의 연속 성 을 절단 하여 강재 의 각 방향 성능 차이 가 비교적 크다.쇳물 칼슘 처 리 는 MnS 가 섞 인 형성 을 억제 하 는 동시에 MnS 와 Al 20 CaS 등 을 결합 시 켜 복합 방추 체 가 섞 인 것 을 형성 할 수 있다. 이런 섞 임 은 강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고 MnS 섞 임 이 강재 성능 에 미 치 는 불리 한 영향 도 피 할 수 있다.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 오수, 가스, 공기 난방 증기 등 저압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
Chirpan50100 아연 도금 관김 구 는 가 까 워 지면 가격 이 요동 친다.



현재 많은 건축 공사 에서 우 리 는 Q355B 방관 의 그림 자 를 볼 수 있다. 이것 은 모두 Q355B 방관 이 경도 에 있어 상당히 단단 하고 변형, 절삭 등 가공 의 성능 과 품질 은 모두 경도 에 기초 하여 이 루어 진 것 이 며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보증 이기 때문이다.앞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Q355B 방관 에 대한 경도 측정 은 상당히 중요 하 다.

... 저질 방 관 은 접 히 기 쉽다.접 는 것 은 방관 표면 에 형 성 된 각종 접 는 선 으로 이런 결함 은 종종 전체 제품 의 세로 방향 을 관통 한다.접 는 이 유 는 위조 업 체 의 추구 율 로 인해 압 하 량 이 비교적 많 고 귀가 생 겨 서 다음 압연 할 때 접 히 고 접 는 제품 이 구 부 러 지면 갈 라 지고 사각 관 의 강도 가 크게 떨어진다.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Work courses.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기 전의 연구자 실험 도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면 장농 부품 의 절단 방향 잔여 응력 의 큰 가 치 를 대폭 낮 출 수 있 고 수직 으로 갈 라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했다.서로 다른 변형 정도 와 원시 판재 두께 에 따라 적당 한 얇 아 지 는 계수 & Psi 를 선택한다.n (같은 0.9t ~ 0.95t) 프레스, 만약 & Psi;n 수치 가 너무 작 으 면 변형 응력 이 급 격 히 증가 하여 장농 부품 의 밑부분 이 파열 된다.

따라서 단조 하 는 Q355B 사각형 관 의 소성 과 품질 이 비교적 좋 은 것 을 볼 수 있 습 니 다. 그래서 같은 공장 들 은 Q355B 사각형 관 을 단조 하고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에 대해 품질 을 보증 하 며 서 비 스 를 보장 합 니 다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현재 Q355B 방관 에 대한 응용 이 비교적 많 습 니 다.

방 관 저장 시 지지물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.


Chirpan50100 아연 도금 관김 구 는 가 까 워 지면 가격 이 요동 친다.



Q355B 방관 보호층 두께 측정기 로 현장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를 측정 하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의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는 디자인 치보다 낮 지 않도록 요구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을 파 서 실측 할 수 있다.

ranking.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.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.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각 관 의 역할 에 따라 그 특징 도 다 릅 니 다.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Chirpandn 200 아연 도금 강관, 아연 도금 관 은 폐품 상, 공, 기업,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장기 적 으로 사용 하 는 사각형 관 의 표면 에 도 산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산화 현상 이 나타 나 면 우 리 는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산화 피.

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,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.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.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.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.

Chirpan.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,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Chirpan방관 열 아연 도금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