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.선택 방법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5 10:20:59

종류

일본 강재 (JIS 시리즈)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S (Steel)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(Ferrum) 는 철 을 나타 낸다.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, 용 도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P (Plate)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(Tube)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(Kogu)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.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.SS 400 & mdash; —개 S 는 강 (Steel)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& ldquo 를 나타 낸다.구조 & rdquo;(Structure),sus 스 테 인 리 스 강판,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.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: 원료 -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수리 단 - 광택 - 검사 (스프레이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장식 용접 관).

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. 30mm. 60mm. 45mm. 80mm. 100 mm.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.

.◆ 스 테 인 리 스 강, 합금 공구강 (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(즉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0.08% 예 를 들 어 0Cr18Ni 9, 초 저 탄소 C & le;0.03%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.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)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%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,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.

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.선택 방법



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

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7 형 Cr 25 형 과 Cr 28 형 이 있다.

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.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.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.

Standard requirements.  

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 용접 관,스 테 인 리 스 강관 파이프 부품, 자성 이 없 으 면 자석 을 흡수 할 수 없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.선택 방법



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.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?

Fair price.용도 에 따라 주로 유정 관 (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, 관 선 관, 보일러 관, 유압 동발 관, 가스 병 관,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, 지질 관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,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뉜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중량 계산 공식: (파이프 의 둘레 14 - 실제 두께) 의 실제 두 께 는 0.02491 길이 이 고 그 중에서 0.02491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밀도 로 환산 한 상수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빛 나 는 니켈 층 은 노 란 빛 을 띤 은백색 금속 으로 구리, 아연, 주석, 카드뮴, 금, 은 등 보다 경도 가 높 지만 크롬 과 로듐 금속 보다 낮다.빛 나 는 니켈 은 공기 중에서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알칼리 에 대해 비교적 좋 은 안정성 을 가지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광택 제 를 사용 하면 광택 을 내지 않 고 빛 나 는 니켈 을 직접 도금 하여 표면의 경도, 내 마모 성과 정평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외관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니켈 도금 부품 의 외관 이 일치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빛 나 는 니켈 사이 에 전위차 의 부식 을 피 할 수 있다.빛 나 는 니켈 액 을 한동안 사용 한 후, 빛 나 는 제의

파이프라인 지지대 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설치 하면 유산 소 환경 에서 200 PPM 염소 이온, 2PPM 여 염 소 를 부식 시 킬 수 있다.탄소강 류 구조 지지대 라면 파이프라인 의 절연 처 리 를 하여 전위차 의 부식 상황 을 예방 하고 외부 에 보온 면 을 감 싸 방부 처 리 를 해 야 한다.염소 이온 할로겐 등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부식 효과 가 있 는 풀 등 재 료 를 절대 사용 하지 말 아야 한 다 는 것 을 명심 해라.

.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, 중국어 병 음, 비등 강: 진정 강: 갑 류 강: T8: 특: 볼 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.

이론 중량: Cr -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(kg / m) S - 벽 두께 (mm)

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, 중국어 병 음, 평로 강: P, 비등 강: 진정 강: 갑 류 강: T8: 특: 볼 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