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기업의 운영 재개 지원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09 16:57:55

예 를 들 어 미국 토 목 엔지니어 학회 표준 ANSIAS 등 이다.

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

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.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.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.

SPCC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는 쉽게 말 하면 슬 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의 연장 물이 다.주로 서로 다른 공업 부문의 공업화 생산 각종 금속 이나 기계 제품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생산 된 좁 고 긴 강판 이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새로운 건축물 을 짓 고 역사 명승고적 을 복원 하 는 데 쓰 이 는 구조 재 로 70 여 개가 넘 었 다. 초기의 설 계 는 기본 원칙 에 따라 계산 되 었 다. 오늘날 디자인 규범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.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-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(불 정 척) 열 간 압연 강관 은 5 ~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벽 두께 가 0.5 ~ 0mm 인 사람 은 0 ~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~ 8m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재 고 는 시장 조건 의 중요 한 요소 일 수 있다.이것 은 현 단계 의 강재 재 고 는 이미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상가 의 형 세 를 조사 하고 판단 하 는 중요 한 지표 가 되 어 미래 시장의 추 세 를 판단 하 는 풍향계 가 되 었 기 때문이다.그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재 고 는 얼마 입 니까?그것 은 백화점 의 공기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고 백화점 의 참여 자 들 의 상업 행 위 를 분배 한다.

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
8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기업의 운영 재개 지원



방 풍 과 환기.바람 이 부 는 곳 은 그물 을 막 는 조 치 를 취하 고 실내 에 서 는 적절 한 환기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모델 440 & mdash;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  ≥520EL(%)

Inspection standard.  SPHC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

유압 톱 연마기

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.


8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기업의 운영 재개 지원

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52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,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.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: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 표준 조 질 은 S 이 며, 1 / 8 경 은 1 / 4 경 은 1 / 2 경 은 1 입 니 다. 표면 가공 코드: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,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.

new product.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

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.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.

BA 면, 2B 면, (백 피), 2D 면, (스크럽), HL (필라멘트),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.

.냉 간 압연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G: 일반 재 료 를 나타 내 고 P: 높 은 취향 의 재료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0.2mm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, 큰 자석 밀 도 를 7T 일 때의 철 손 치 를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30G 130 은 두께 가 0.3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3.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밴드.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도금 석판 과 열 아연 도금 판 을 제공 합 니 다. 도금 석판 은 주석 얇 은 강판 과 강철 띠 를 도금 하고 마구 철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(띠) 표면 에 주석 을 도금 하여 내식 성 이 좋 으 며 통조림 의 포장 재료, 케이블 내외 보호 가죽,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계기 전신 부품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,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,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,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730 MPa 이상 의 고강도,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