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연중 판매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5 10:32:19

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!

[열 간 압연 대강 / 박판] 경도 가 낮 고 가공 이 쉬 우 며 확장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이 있 습 니 다.

.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T 14976 - 2002 대체 GBT 14976 - 1994 대체 GB2270 - 1980)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

.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광택 성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은 생산 과정 에서 일반적으로 광택 을 내 는데 온수기, 정수기 안감 등 소수의 제품 만 광택 을 낼 필요 가 없다.따라서 원료 의 양호 한 광택 성능 이 필요 하 다.광택 성능 에 영향 을 주 는 주요 요 소 는 다음 과 같다. 1 원료 표면 결함.스 크 래 치, 담 금 등.

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.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.


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연중 판매



유체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에 대해 모두 유압 시험 을 실시 하여 그의 내 압 능력 과 품질 을 검사 해 야 한다. 규정된 압력 하에 서 누 출 이 발생 하지 않 거나 합격 하기 위해 일부 강관 은 표준 이나 수요 측의 요구 에 따라 권 변 시험,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, 확 구 시험 압착 시험 을 해 야 한다.

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,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.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.부품 가공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(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).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.

Meticulous workmanship.6 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.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

많은 매체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 는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부패 방지 성 은 일반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슈퍼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매우 높 은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다. 그리고 일부 매체 에서 초산, 포름산 등 은 심지어 고 합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,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316 l,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.


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연중 판매

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,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20 호 대구 경 이음매 없 는 강관,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,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.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,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.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, 그것 을 옮 겨 간다.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.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.

Fair price.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.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20%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, 마름모꼴 관, 타원 관, 육방 관,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.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,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.

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

.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가격 을 고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