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판 304 어디 있어 요?열화 및 냄새 문제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29 13:35:19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재료: SUS 301 / SUS;내경 4m - 10mm 광택 처리.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용도: 자동화 계기 신호 관, 전자 설비 선로 보호 관;전기 선로 의 안전 보호 공업 센서, 열 공 계기 모세혈관 의 보호 와 공 심 고압 광케이블 의 내부 지지.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특성: 양호 한 성, 내식 성, 내 고온, 내 마모, 인장 성, 방수 성 을 가지 고 우수한 전자 차폐 성능 을 제공 합 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여러 각도 와 곡률 반지름 으로 구 부 러 져 각 방향 에서 똑 같은 성과 내구성 을 가진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의 거리 가 유연 하고 비교적 좋 은 신축성 이 있 으 며 막힘 과 경직 현상 이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통 선 호스 각 마디 의 버클 간 에 일정한 인장 력 을 가지 고 호스 내부 에 설 치 된 라인 이 밖 에 있 고 연구 개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인 특수 제품 제조 업 체. 장기 적 으로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 축방향 장력 은 공칭 내경 의 6 배 를 견 딜 수 있 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굴복 강 도 는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배 이상 높다. 이런 특성 으로 인해 디자이너 가 제품 을 디자인 할 때 무 게 를 줄 이 고 이런 합금 비 는 317 L 보다 가격 우 위 를 가진다.이런 합금 은 특히 - 50 & deg 에 적용 된다.F/+600°F 온도 범위 내.이 온도 범 위 를 초과 한 응용 도 이런 합금 을 고려 할 수 있 지만, 특히 용접 구조 에 응 용 될 때 도 있다.middot; 압력 용기, 고압 저장 탱크 고압 파이프, 열 교환기 (화학 가공 공업).

탄소 구조 납품 상태: 열처리 (소 둔 정화, 정화 후 템퍼링, 고온 템퍼링)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.

.모델 & mdash;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1810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사용 현황: 자동차 공업, 항공 공업 및 기타 부서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사용량 이 많다.

.마 케 팅 전략 혁신 을 잘 하 는 것 은 모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가입 한 업 체 에 대해 시장 경쟁 을 실현 하 는 마 케 팅 효 과 를 실현 하 는 것 이 매우 관건 적 인 요소 이다.그러나 모든 시장의 서로 다른 특징 으로 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입 업 체 는 서로 다른 마 케 팅 전략 조정 을 해 야 한다.속담 에 & ldquo;어떤 고양이 든 쥐 를 잡 는 것 은 좋 은 고양이 다.rdquo;전문 프로젝트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이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이것 은 마 케 팅 전략 에서 도 마찬가지 입 니 다.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가입 한 제조 업 체 는 수시로 마 케 팅 혁신 을 잘 하여 끊임없이 변화 하 는 시장 조건 에 맞 춰 야 한다.

틈새 주위 의 원 자 는 시간 변화 에 따라 다시 배열 되 어 구멍 이 계속 모여 재 료 를 약화 시 키 고 거시적인 균열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료 가 갈 라 지게 한다.실 온 조건 에 비해 고온 은 재료 의 가속 산화,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, 재료 가 특정 온도,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.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3 단 계 를 포함한다.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.크리프 2 단계: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,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;크리프 3 단계, 즉 말 린 강판 을 아연 이 있 는 도금 조 에 연속 적 으로 담가 아연 도금 강판 을 만든다.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중량 계산 방식: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: 두께 (mm) X 너비 (m) X 길이 (m) X 밀도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: 두께 (mm) X 너비 (m) X 길이 (m) X 밀도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: 두께 (mm) X 너비 (m) X 길이 (m) X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중량 (밀도)


스 테 인 리 스 강판 304 어디 있어 요?열화 및 냄새 문제



연결 되 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선 이 라면 반드시 계산 을 거 쳐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.

모델 440 & mdash;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3: 스 테 인 리 스 강 봉: 둥 근 막대, 육각 막대, 방 강, 편강, 육각강, 원강, 옹 근 막대. 육각 막대 와 방 강 (편강)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(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).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.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.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(절단) 형 재료 에 속한다.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. 또한 304 F. 303CU.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.

Administration.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.

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.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% 를 차지 했다.

  ·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& middot;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/ ASME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스 테 인 리 스 강판 304 어디 있어 요?열화 및 냄새 문제

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

Inspection standard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CE-8-90“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& rdquo;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& ldquo;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& rdquo;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.

600 시리즈

.금세 기 초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발명 한 이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현대 재료 의 이미지 와 건축 응용 에서 의 탁월 한 명성 을 한데 모 아 경쟁 업 체 들 의 부 러 움 을 샀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, 점 식, 녹이 슬 거나 마모 되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의 하나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으로 하여 금 공사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하 게 할 수 있다.크롬 을 함유 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의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데 모 아 부품 의 가공 제조 가 쉽 고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& rdquo;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.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.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!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!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!

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.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.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.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.05 o. 15 밀리미터 입 니 다.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.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,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