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정밀 강관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6 10:39:58

  430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 즉, 크롬 의 탄화물 (Cr23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.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0.03%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D - 외경 (mm)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.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.015%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.20 회 반복 적 으로 65%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,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.1 mm / a 이하 이면 650 ℃ & times;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.2mm /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.

.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.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?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.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,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.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,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% 이다.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.5 ~ 4mm 의 박판 과 5 ~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= 두께 길이 너비 비중,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= 11m 2m 93 = 86kg 2m 2m (길이) 1m (너비) 0.01m (두께) 93 (비중) = 0.1586 t (무게)


304 정밀 강관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



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표면 품질, 외관, 사이즈 정밀도 가 모두 열 간 압연 판 보다 우수 하 다.

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.의 업계 기준 은 이미 2001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.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.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.

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demand.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.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.

주방 은 가정 주방 과 장기 적 으로 하나의 환경 에 있 기 때문에 일반적인 강철 관 을 사용 한 후에 녹이 슬 고 사용 수명 이 길지 않 으 며 가정 식수 의 안전 에 영향 을 줍 니 다!그래서 여기 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면 장기 적 으로 녹 슬 지 않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자체 가 가지 고 있 는 부식 성과 인장 력 을 확보 할 수 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안전, 친 환경, 경제!제품 이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정 장식 분야 에서 점점 인기 가 많아 집 니 다!


304 정밀 강관의 발전 전망은 무엇입니까



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51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0.9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6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(51 - 0.90.920.024916 = 87kg 이 고 6 미터 길이 의 51 원 관 두께 가 0.92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7545 두께 0.92 의 6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[(75 + 4214 - 014 - 0.920.024916 = 38kg] 이다.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1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.

quality index.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사용 환경 에 염소 이온 이 존재 한다.염소 이온 은 소금, 바닷물, 바 닷 바람, 토양,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.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(이렇게 하면 그 에 게 &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. 부당 &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.

아르곤 가스 가 용접 용 융 지 를 잘 보호 하고 용접 작업 에 편리 하도록 하기 위해 텅스텐 극 중심선 과 용접 처 부품 은 보통 80 ~ 85 & deg 를 유지 해 야 한다.각, 충전 용접 사 와 공작물 표면 협각 은 가능 한 한 작 아야 하 며, 일반적으로 0 & deg 이다.좌우

.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

가격 을 고르다.

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 이 복잡 하 다.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.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.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.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.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(냉 간 압연)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.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