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량운영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5 10:21:34

고압 수사 류 절단 (전문 수 절단: 상해 신 미)

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.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?

.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용접 강관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화학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.(0Cr18NI11T) QHYAD Cr18Ni5MO3Si 2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자동차 산업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배기 시스템 으로 자동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총 사용량 의 12 이상 을 차지 하 며 80%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. 측정 에 따 르 면 자동차 가 사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전체 하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용량 의 약 5% 를 차지 하고 장기 적 으로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과 용접 관 의 사용 비율 은 약 2 대 1 이다.

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.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)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.

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받 아들 일 수 밖 에 없 었 습 니 다.

저온 상태 에서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증, 회사 의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존재 하지 않 습 니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으로 부 드 러 워 지고 있 습 니 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SUS 410 (13Cr), SUS 430.(18Cr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각별 한 주의 가 필요 하 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아 삭 한 온도 가 - 50 ℃ 에서 - 100 ℃ 범위 내 에서 개 선 될 경우 냉동 과 관련 된 공정 에 사용 할 가능성 이 있다.... 이미 SUS430LX (18Cr - Ti, Nb - LC) 와 SUS436L (18Cr - Mo - Ti, Nb - LC) 등 을 냉동 케이스 에 사용 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 리 즈 는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18Cr - 9Ni - LC) 에 투입 된다.SUSL (18Cr - 12Ni - 2mo - LC) 등 과 함께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나타 내 고 있다. 단 페라이트 가 석출 되 거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Respect for customers.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, 펄스 변압기, 자기 증폭기,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.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.

마 케 팅 전략 혁신 을 잘 하 는 것 은 모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가입 한 업 체 에 대해 시장 경쟁 을 실현 하 는 마 케 팅 효 과 를 실현 하 는 것 이 매우 관건 적 인 요소 이다.그러나 모든 시장의 서로 다른 특징 으로 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입 업 체 는 서로 다른 마 케 팅 전략 조정 을 해 야 한다.속담 에 & ldquo;어떤 고양이 든 쥐 를 잡 는 것 은 좋 은 고양이 다.rdquo;전문 프로젝트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이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이것 은 마 케 팅 전략 에서 도 마찬가지 입 니 다.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가입 한 제조 업 체 는 수시로 마 케 팅 혁신 을 잘 하여 끊임없이 변화 하 는 시장 조건 에 맞 춰 야 한다.

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량운영



  303—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Production department.좋 은 내식 성 은 여러 가지 매체 에 적용 된다.모 를 첨가 하여 환원 성 소금 에 대한 내식 성 을 높 였 다.내 해양 성과 공업 대기의 침식 은 해수 설비 에 응용 할 수 있다.낮은 탄소 함량 으로 인해 정계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이 우수 하 다.펄프 와 제지 기계 에 응용 할 수 있다.양호 한 가공 성능 과 용접 성.

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.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, 수증기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, 알칼리,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.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,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.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.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12%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(자체 둔화 막)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.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, 티타늄, 니오브, 구리,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(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).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.

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

(6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20131 -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