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5 10:09:58

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- 5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.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6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.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.

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(TiC 또는 NbC)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23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.

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용 관 제외).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.

.Ti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.D - 외경 (mm)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.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.015%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.20 회 반복 적 으로 65%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,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.1 mm / a 이하 이면 650 ℃ & times;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.2mm /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.

  

(1)생산량 은 사상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. 20131 - 6 월 에 전국 에서 조 강 9 억 톤 을 누적 생산 했 는데 동기 대비 4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동기 대비 6% 포인트 높 아 졌 다. 지난 6 개 월 동안 조 강 일 평균 생산량 은 24 만 톤 으로 조 강 86 억 톤 수준 에 해당 했다. 그 중에서 2 월 에 사상 최고 인 220.8 만 톤 에 달 했 고 3 - 6 월 에 하락 했 지만 210 만 톤 이상 의 높 은 수준 을 유지 했다.허 베 이, 강 소 두 성의 조 강 생산량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각각 8% 와 2% 증가 했다. 두 성의 합계 생산량 은 전국 2694 만 톤 증가 의 44% 를 차지 했다. 또한 산 시, 랴오닝, 하남 과 윈 난 등 성의 증산 도 100 만 톤 이상 이 었 다. 기업 유형 별로 보면 1 - 6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조 강 생산량 은 동기 대비 5% 증가 하여 전국 평균 증가폭 보다 2% 포인트 낮 았 다.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그러나 60% 의 증산 은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에서 나온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



  409—저렴 한 모델 (영 미)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(크롬강) 에 속한다.

용접, 고주파 예열 에 3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.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.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,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.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.

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Bidding.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.

용접 아크 길 이 는 일반 강 을 용접 할 때 2 ~ 4m 가 좋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용접 할 때 ~ 3mm 가 좋 으 며 너무 길 면 보호 효과 가 좋 지 않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188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.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등 여러 가지 건축 자재 가 있다.매우 중요 한 건축 자재 로 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공업, 건축 업, 가구 장식 업과 식품 의료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생활 에 없어 서 는 안 될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!그렇다면 우리 생활 에는 어떤 물건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입 니까?한번 봅 시다!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



공정 성능 검사: 압착 시험, 인장 시험, 충격 시험, 확장 시험, 경도 시험, 금상 시험, 만곡 시험, 무 손실 探 伤 (와류 探 伤,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).

Free consultation.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.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

모델 321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,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408 & mdash;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% 의 Cr, 8% 의 Ni.

열 간 압연 후 열처리 와 산세척 처 리 를 거 쳤 다.

.내부 식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부 식성 은 주로 그것 의 합금 성분 (크롬, 니켈, 티타늄, 실리콘, 알루미늄, 망간,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.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.

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, 품질,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.열전도 성능;압력 의 분포, 압축 판 의 폭 규격.

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