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특별한 응용 환경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29 13:51:12

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- 20000 이다.

생활 식 수 를 수송 할 때 파 이 프 는 독물 오염 구역 을 통과 해 서 는 안 되 며, 통과 가 필요 할 때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.500 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강철 띠 는 각종 성능 이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조건 하에 서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.보통 지연 급 의 강철 띠 는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.

.전기 데이터 조사 연 구 를 잘 하면 경쟁 이 치열 한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심 에 깊이 들 어가 시장 전 데이터 에 대한 연 구 를 잘 하 는 것 이 필수 적 이 고 매우 관건 적 이다.소비자 의 수요 추세 습관 등 데 이 터 를 충분히 파악 해야만 시장 점유 율 을 쟁탈 할 자신 이 있다.따라서 편집 자 는 깊이 있 는 데이터 발굴 과 전면적 인 시장 분석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조 업 체 가 이 운동 에서 유력 하 다 고 주장 했다.

  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

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(이음매 있 는 관)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,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, 사각형, 반원형 육각형, 등변 삼각형 도 있다.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.


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특별한 응용 환경



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모델 303 & mdash;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백화점 의 지속 적 인 진동 을 감안 하여 심지어 & ldquo;롤러 코스 터 & rdquo;시장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시장 참여 자 들 은 현재 모두 신중하게 실시 하고 있다.빠 른 진입 과 빠 른 종료 & rdquo;전략 적 으로 전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재 고 는 줄곧 비교적 낮은 수준 에 있다.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폐품 업 체, 공사, 기업, 전력 부서 가 회사 에 와 서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!처음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사회 재 고 는 경제 총량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하고 총 생산량 과 수요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해 야 한다.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고 는 많이 증가 하지 않 았 고 심지어 증가 하지 않 아 사회 재고 수준 이 상대 적 으로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저 재 고 는 확실히 시장 안정 에서 작용 을 발휘 하 였 다.

Quality inspection report.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선두 & rarr;소 둔 & rarr;산세척 & rarr;오 일 (구리 도금) & rarr;다 중 냉 간 추출 (냉 간 압연) & rarr;반제품 & rarr;열처리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

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. 30mm. 60mm. 45mm. 80mm. 100 mm.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.

유압 톱 연마기


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특별한 응용 환경



상무부 발표 에 따 르 면 EU 위원 회 는 중국 이 유럽 에 수출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43 ~ 79% 의 종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해 가뜩 이나 내우외환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업 체 들 을 설상가상 으로 만 들 었 다 고 공시 했다.

market price.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,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.일반적으로 화학, 화학비료,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, 예 를 들 어 용기,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=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+ 운임 +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= 롤 가격 실 후 이 후 + 개평 비 100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

(5) 제철소 의 이윤 수준 이 매달 떨어진다.2013 상반기 에 야금 업 계 는 이윤 739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7% 증 가 했 으 며 그 중에서 검은색 금속 제련 과 압연 가공 업 은 이윤 454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27% 증가 했다.1 - 5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이윤 상황 은 업계 전체 수준 보다 훨씬 못 하고 매달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다. 비록 이윤 이 34% 증 가 했 지만 28 억 위안 에 불과 하고 이윤율 은 0.19% 에 불과 했다.5 월 에 86 개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은 이윤 5 억 위안 만 실현 하고 5 개 월 연속 전 월 대비 하락 했다. 그 중에서 34 개 는 적 자 를 냈 고 적자 면 은 40% 에 달 했다.

.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

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압연,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)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