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여러 가지 나쁜 이유 분석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2 12:55:20

6 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.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.

작년 이후 외국 에서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&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.쌍 반 & rdquo;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으로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. 현재 의 경기 침체 와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.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, 에너지 자원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

.모델 321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,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408 & mdash;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% 의 Cr, 8% 의 Ni.

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

.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(이음매 있 는 관)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,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, 사각형, 반원형, 육각형, 등변 삼각형 도 있다.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.

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  440—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
4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여러 가지 나쁜 이유 분석



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이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알파벳 으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중국,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계열 이나 숫자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미국, 일본, 300 학과, 400 학과, 200 학과;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.

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선두 & rarr;소 둔 & rarr;산세척 & rarr;오 일 (구리 도금) & rarr;다 중 냉 간 추출 (냉 간 압연) & rarr;반제품 & rarr;열처리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

Where is it.SPCC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는 쉽게 말 하면 슬 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의 연장 물이 다.주로 서로 다른 공업 부문의 공업화 생산 각종 금속 이나 기계 제품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생산 된 좁 고 긴 강판 이다.

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

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-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(불 정 척) 열 간 압연 강관 은 5 ~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벽 두께 가 0.5 ~ 0mm 인 사람 은 0 ~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~ 8m 이다.


4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여러 가지 나쁜 이유 분석



500 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agent.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.

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.

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.3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녹 슬 어 독이 있 는 지 문의 하 는 사람 이 있 습 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