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 키 드6 분 아연 도금 관 외경 이 얼마나 됩 니까?실험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2 16:25:20

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.

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 & sigma;b (MPa):≥980 굴복 강도 & sigma;s (MPa):≥835 신 장 률 & dela;5(%):≥12 단면 수 축 률 & psi;(%):≥40 충격 흡수 공 (충격 치) (Aku2J): & ge;39.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.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.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.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,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.

위 키 드., 화학 성분 에 따라 탄소강 분류: 방관 a. 저탄소강 (C & le; 0.25%);b. 중탄소강 (C & le; 0.25 ~ 0.60%);c. 고탄소강 (C & le; 0.60%).

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우리 생활 에서 순 철 제품 을 점차 대체 하고 있 으 며 현재 강관 도 점차 혁신 하여 세대 교 체 를 하고 있 으 며, 현재 의 Q355B 방관 이 대표 적 이다.그러나 상기 소 편 이 말 한 것 은 모두 중점 이 아니 라 오늘 중점 으로 말 한 것 은 Q355B 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공정 이다.

.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0 - 1991.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, 자동차, 자전거, 가구, 호텔, 식당 장식 등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현재 국내외 연구원 들 은 방관 표면의 접착 성에 대해 시험 토론 을 벌이 고 있다.지금까지 표면 접착 현상 에 대한 연구 가 비교적 부족 하고 체계 적 이 고 완 선 된 이론 으로 파이프 의 접착 내 표면의 제 조 를 지도 할 수 없 으 며 조작 성 이 강하 고 원가 가 저렴 한 방관 내 표면 제조 기술 이 부족 하 다.고체 표면 접착 메커니즘 에 있어 본 고 는 고체 - 액 인터페이스 접착 공 이론 과 매 끄 러 운 고체 표면 모델 을 결합 한 토대 에서 기계 가공 거 친 표면 포장 과정 을 분석 하고 고체 - 액 - 가스 상선 의 동태 이동 특성 을 연구 하여 직접적 으로 분석 하 는 접착 과정 을 연구 하 며 작은 시스템 에 너 지 를 바탕 으로 하 는 선 포장 모델 을 구축한다.파이프 접착 표면 에 대한 제조 이론 지도.

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.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.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
위 키 드6 분 아연 도금 관 외경 이 얼마나 됩 니까?실험 방법



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(염화 을, 염화 비닐, 염화 탄소, 공업, 용매 벤젠, 아세톤 등),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.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.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.공업 농 도 는 86%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.88%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.

종합 분류 일반 강 a. 탄소 구조 강: (a) Q19 (b) Q215 (B);(c) Q235(C);(d) Q255( B);(e) Q275.

경제가 발전 함 에 따라 공사 에 대한 건설 은 비교적 많 고 수요 가 많아 서 방관 의 끊 임 없 는 증 가 를 초래 했다. 방관 의 건설 은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원료 의 선택, 구조 화 처리 등에 많은 공 을 들 여야 한다.

build.방 관 은 전기 접점 압력계 수송기 양쪽 에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을 눌 러 대강 의 안정 적 인 수송 을 확보 했다.

기계 광택: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.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, 중, 소산 물 을 비교 하 다.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
위 키 드6 분 아연 도금 관 외경 이 얼마나 됩 니까?실험 방법



전기 화학 광택: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.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, 수입 생산물,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.

Manufacturing cost.방 관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에서 의 큰 능력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Fb - 견본 이 끊 어 질 때 받 는 힘, N (뉴턴) 이다.소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, 주괴 등) 을 소성 변형 시 켰 다. 방 관 가공 온도 에 따라 방 관 과 같은 냉 가공 과 열 가공 두 가지 가 있다. 방 관 의 주요 가공 은 압연: 방 관 금속 반제품 을 회전 압연 롤러 에 대한 간극 (각종 모양) 이다.압연 롤러 의 압축 으로 인해 재료 의 단면 이 줄 어 들 고 길이 가 증가 하 는 압력 가공 은 생산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생산 방식 으로 주로 방관 형 재, 관 재 를 생산 하 는데 사용 된다. 냉 간 압연 열 간 압연 으로 나 뉜 다.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위 키 드.시료 압착 속 도 는 20 ~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.

QQ355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355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355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