컬러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지식 요약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2-19 17:24:06

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.

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,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,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.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250 도 이하 여야 한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정 구 용접 을 할 때, 매우 상황 에서 용접 선 양측 이 모두 통 하지 않 을 것 이다. 이때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을 어떻게 보장 하 느 냐 가 어 려 운 문제 가 되 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합 리 적 인 가격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증, 회사 의 전문,스 테 인 리 스 스틸 커버 컵,409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존재 하지 않 습 니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으로 부 드 러 워 지고 있 습 니 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SUS 410 (13Cr), SUS 430.(18Cr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각별 한 주의 가 필요 하 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아 삭 한 온도 가 - 50 ℃ 에서 - 100 ℃ 범위 내 에서 개 선 될 경우 냉동 과 관련 된 공정 에 사용 할 가능성 이 있다.... 이미 SUS430LX (18Cr - Ti Nb - LC) 와 SUS436L (18Cr - Mo - Ti, Nb - LC) 등 을 냉동 케이스 에 사용 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 리 즈 는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18Cr - 9Ni - LC) 에 투입 된다.SUSL (18Cr - 12Ni - 2mo - LC) 등 과 함께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나타 내 고 있다. 단, 페라이트 가 석출 되 거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


컬러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지식 요약



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(사출 절단 기) 이다.

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000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.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. 수입 SUS,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,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,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,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.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,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.

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

Quality recommendation.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.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.


컬러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지식 요약



  SPCCSPCC—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Analysis project.  SPCCSPCC—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.

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.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.

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