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츠 필드냉동창고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10 16:53:16

창고 의 높이, 창고 의 가로 방향 은 냉동, 운송 과 중첩 조건 에 따라 보온 판 을 설계 하 는 선택 이 광 둥 냉동창고 에 있어 매우 중요 하 다. 현재 절대 다수의 냉동창고 가 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렇다면 우레탄 보온 판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?

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.


하 츠 필드냉동창고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



냉동창고 설계 분할: 합 리 적 으로 몇 개의 서로 다른 분 구 를 계획 하고 용도, 온도 에 따라 분할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가공 실 선별 실, 냉동 실, 냉장 실, 통로 하역 플랫폼 등 이다.

기관실 안에 산소 호흡 기, 방독면, 방독의 류, 고무장갑, 나무 마개, 파이프 클립, 산성 음료 등 필수 적 인 보호 와 구조 품 을 배치 하고 얻 기 쉬 운 위치 에 설치 하여 전담자 가 관리 하고 정기 적 으로 사용 을 확보 해 야 한다.관계자 들 은 산소 호흡 기 등의 사용 과 인원 구 조 를 능숙 하 게 파악 해 야 한다.

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Installation conditions.좋 은 습기 방지, 방수,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.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.

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.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.

우 리 는 정기 적 인 수리 와 일상 유 지 를 실시 해 야 한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내화 - 방수 - 내 고온,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다. 압축기 운행 율 을 유지 해 야 한다.


하 츠 필드냉동창고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



냉동 창고 의 특징: 냉동 기술 은 먼저 무 서리 냉동 방식 을 사용 하고 명 품 압축기 와 냉동 부품 을 배치 하 며 자동화 크림 을 사용 하 며 방식 은 마이크로 컴퓨터 만 있 을 수 있다.냉동 시스템 은 녹색 냉 매 를 채택 하여 21 세기 국제 선진 적 인 냉동 기술 에 속한다.

The cost is reasonable.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현재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응용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있다. 이것 은 우리 의 일상생활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 신선 도 유지 고 는 주로 음식의 신선 도 를 확보 하기 위해 서 이다.

온도 보상 이 있어 자동 으로 수온 을 조절 한다.초음파 안개 화 된 수온 은 15 - 20 도이 다. 만약 우리 의 가습기 와 창고 가 연 결 된 후에 온도 보상 이 없다 면

하 츠 필드.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.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.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.

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, 외형 이 아름답다.

냉동 설비 의 설치.냉동창고 의 냉각 시스템 은 증발기 와 창고 밖의 기 계 를 포함한다.모든 설 비 는 시공 규범 을 설치 하고 설치 설비 에 부합 되 며 해당 하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