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 달 루 페야채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사진산업용 충전재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24:49

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.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35 ~ 40kg / m3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0.018 ~ 0.024w / (m. k)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포장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과 달 루 페.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전기 제어 박스 를 엄 격 히 하고 전 기 를 받 아 무 부하 실험 을 한다.

8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.

.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,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.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.

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: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.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~ 35 킬로그램 /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~ 23 자 /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.


과 달 루 페야채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사진산업용 충전재



상품 의 출입 이 빈번 하 다

세탁 기 는 공기 조절 창고 에 자주 쓰 인 다.세탁 기 는 비교적 복잡 해서 분사 장치 가 필요 하기 때문에 사용 이 비교적 적다.어떤 공기 세척 장 치 를 사용 하 는 지 는 반드시 설비 와 환경 조건 을 보아 야 한다.겨울 에는 외부 온도 가 낮 고 통풍 으로 환 기 를 하 는 것 이 적당 하 며 공기 조절 고 는 다르다.

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.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.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,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.

where.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.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.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,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.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.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.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.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,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.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.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.

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: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(예 를 들 어 수축)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.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.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4110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.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.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(즉,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).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.

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
과 달 루 페야채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사진산업용 충전재



스 트 레 칭 진주 암: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.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.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,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.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.

Honest service.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배기 관 과 회 기관 은 경사 가 있어 야 하고 응축기 의 위치 가 압축기 보다 높 을 때 배기 관 은 경사 가 응축기 로 향 하고 압축기 배기 구 에 액 고 리 를 넣 어야 한다.정지 후 기체 냉각 액화 가 고압 배기 구 로 돌아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다시 기 계 를 켤 때 액 압축 을 일으킨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과 달 루 페.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.

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.전선,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,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,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