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장균소형 냉장 고 는 얼마 에 설치 합 니까?건설 전에 어떤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까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25 09:12:25

거품 밀 도 는 입방미터 당 38 킬로그램 에서 40 킬로그램 / 입방미터 이 며 강판 의 두 께 는 0.4 밀리미터 이상 이 어야 표준 에 부합된다.현재 시장 에서 냉동창고 공사 전용 냉동창고 판 의 주요 원 료 는 폴리 벤젠, 온도 에 따라 분할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가공 실, 선별 실, 냉동 실, 냉장 실, 통로, 하역 플랫폼 등 이다.

대장균.창고 안에 합 리 적 으로 구역 을 나 누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하여 창고 안의 화물 저장, 운송 과 관 리 를 편리 하 게 해 야 한다.

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업, 제조 업 등 이다.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?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.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

.냉동창고 건설: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

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.

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·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,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
대장균소형 냉장 고 는 얼마 에 설치 합 니까?건설 전에 어떤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까?



냉장 고 는 방화, 방화 와 내 고 이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특수 제품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의 방화 자동 소멸 재료 이다.그것 의 연화 점 은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고 더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 또한 폴리우레탄 이 표면 에 형 성 된 재 는 거품 속 에 있 는데 이 재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불길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되 기 전에 상품 의 냉동 시간 에 대한 수 요 는 장기 적 으로 알 아야 한다. 공기 조절 고 를 설치 한 후에 먼저 신선 도 유지 창고, 냉장 창고, 냉동 창고 로 나 눌 수 있다. 신선 도 유지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보통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. 냉장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0 도 이하 의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. 냉동 창고 의 가장 중요 한 것 은 영하 도 정도 의 물품 이다.얼 어 붙 는 시간 코드 는 24 시간 이 필요 하 다. 만약 에 냉동 창고 에 넣 으 면 2 ~ 10 시간 이면 냉동 현상 에 도달 할 수 있다. 화물 을 보관 하 는 과정 에서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이 나타 나 면 보관 품 의 정상 온도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납품 이 신속 하 다.성 비가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선택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유통 기한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query.스 트 레 칭 진주 암: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.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.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,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.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.

가정 에 도 간단 한 냉각 장 치 를 갖 출 것 이다.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택 이지 만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냉동창고 안에 이슬 이 맺 히 지 않 는 다.냉동창고 내부 나 보온층 내부 에 노출 되 는 것 은 모두 유해 하 다. 신축 외 보온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이 발생 하고 외 벽 외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우레탄 보온 판 의 보온 과 방음 효과 가 비교적 좋아 많은 업계 에서 사용 할 수 있다.냉동창고 가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에 대해 비교적 큰 요 구 를 하 는 것 을 잘 알 고 있 습 니 다. 만약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운행 할 때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크 고 좋 은 냉장 효 과 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성능 은 냉동창고 의 건설 수 요 를 만족 시 켰 기 때문에 일반 냉장 고 는 건설 할 때 대량의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해 야 한다.이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.

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.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.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,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.


대장균소형 냉장 고 는 얼마 에 설치 합 니까?건설 전에 어떤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까?



폴리우레탄 스프레이 가 대중 형 냉장고 에 많이 응용 되 고 유명 브랜드 를 응용 하여 생산 하 는 것 은 가격 이 다 르 며 제품 의 품질 도 거리 가 비교적 크다. 고 품질의 것 이 아니 라 좋 은 상품 인 줄 몰 랐 다. 이것 은 장기 적 인 협업 상황 에서 얻어 진 결과 이다.

Which one is better.냉 매 충 전량 이 부족 한 데 는 두 가지 이유 가 있다. 이때 냉 매 를 충분히 보충 하면 된다.

냉동 시스템 을 설치 한 후 에는 전체적으로 아름 답 고 색깔 이 좋아 야 한다.파이프라인 교차 의 높낮이 불평 등 현상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.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.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,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.

대장균.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,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.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.

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. 즉,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.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