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 타 고냉동창고 설치 어디 있어 요?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01:05

냉장 창고 의 보온 판 은 우레탄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 는데 이런 냉동창고 보온 판 의 주요 효 과 는 밀봉 성능 이 좋 고 보온 효과 가 있 으 며 습기 방지 효과 도 좋아 냉동창고 의 냉각 효 과 를 확보 하 는 것 이다.냉동창고 문 은 전기 냉동창고 문 을 사용 하고 냉동창고 관리자 가 출입 할 때 제때에 효과적으로 문 을 닫 아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이 유실 되 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: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.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.

카 타 고.냉동 기계 장치 의 냉각 기 는 더러 워 지기 쉬 우 므 로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제때에 청소 해 야 한다.안정 적 인 열전도 실제 효 과 를 유지 하 다.열 을 잘 배출 하고 추 위 를 식 혀 야 한다.냉동기 주변 에 오물 이 쌓 일 필요 가 없다.

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.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.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.

.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판, 압축기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,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,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,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.

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,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


카 타 고냉동창고 설치 어디 있어 요?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



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.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.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.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.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.

선 공기 조절 창고 의 선로 시스템 에 문제 가 있 습 니까?선로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냉동창고 가 과부하 운행 여 부 를 확인 하고 선로 에 문제 가 있 으 면 제때에 애 프 터 처리 하 십시오. 전력 이 과부하 일 때 전력 또는 선로 의 제곱 을 증가 하 십시오.

냉동창고 설계 분할: 합 리 적 으로 몇 개의 서로 다른 분 구 를 계획 하고 용도, 선별 실, 냉동 실, 냉장 실, 통로, 하역 플랫폼 등 이다.

Free consultation.스 트 레 칭 진주 암: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.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.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,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.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.

냉동 창고 의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환경의 냉동 설 비 는 대부분 식 1 급 압축 냉각 시스템 을 사용 하고 프레온 을 냉 매 로 하 며 창고 안의 증발 방식 은 냉 풍기 로 서 천장 식 을 사용 할 수 있다. 만약 에 창고 간 의 수량 이 적 고 용적 이 500 세제곱미터 를 초과 하지 않 으 면 창고 안의 냉동 모델 을 고려 할 수 있다.창고 간 의 수량 이 비교적 많 으 면 다 중 헤드 병렬 모델 을 사용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

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: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.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~ 35 킬로그램 /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~ 23 자 /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.


카 타 고냉동창고 설치 어디 있어 요?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



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.

manufacturer.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.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.

단전 경보 가스 조절 창고 관리 자 는 현지 전력 부서 의 통 지 를 자주 주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전기 제한 이나 노선 개조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대응 업 무 를 잘 해 야 한다. 돌발 적 인 전력 설비 고장, 노선 이 인위적인 상황 에 대해 단전 경보 기 를 설치 하고 신속하게 신 고 를 받 으 면 손실 도 낮 아 질 것 이다.

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.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.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100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.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.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.

카 타 고.냉동창고 의 수밀 성 이 좋다.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은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에 대한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은 상황 을 나타 내 며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 률 이 95%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작은 구멍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.

서리 배수관 배수구 에는 배기 밸브 나 수 봉 정 을 설정 해 야 한다.추 운 지역 의 배기 밸브 와 수 봉 정 은 방한 대책 을 채택 해 야 한다.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