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전문 냉동창고 설치부당한 가격 인상의 이유는 무엇입니까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9 21:04:30

급속 냉동 창고 판 넬 종류: 플라스틱 강판, 염화 강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엠 보 알루미늄 등.

냉 매 충 전량 이 부족 한 데 는 두 가지 이유 가 있다. 이때 냉 매 를 충분히 보충 하면 된다.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.전열 융 상, 전열 부품 은 공기 조절 창고 에 융 상 을 한다.공기 조절 창고 관리 시스템 은 간단 하고 조작 이 편리 하 며 자동 화 를 실현 하기 쉽 지만 전기 소모 가 많다.

시대 의 발전 에 따라 냉동 장 치 는 점점 흔 해 지고 생활 의 모든 면 에서 그의 사용 과 떨 어 질 수 없 으 며 가정 에서 도 간단 한 냉동 장 치 를 배치 할 것 이다.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정 이 고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은 필요 하 다.

.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, 습기 방지, 충돌 방지,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.

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업, 제조 업 등 이다.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?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.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

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(융)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(융)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.
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전문 냉동창고 설치부당한 가격 인상의 이유는 무엇입니까?



좋 은 습기 방지, 방수,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.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.

냉동 시스템 을 설치 한 후 에는 전체적으로 아름 답 고 색깔 이 좋아 야 한다.파이프라인 교차 의 높낮이 불평 등 현상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,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

new product.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.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(암모니아 나 프레온) 이다.
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전문 냉동창고 설치부당한 가격 인상의 이유는 무엇입니까?



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.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.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.

Safety production.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가 만들어 진 후에 응용 전 과정 에서 신선 도 유지 설비 에 대한 유지 보수 도 각별히 주의해 야 할 일이 다. 다음은 관건 적 인 유지 보수 업 무 를 열거 하 자.

급속 냉동 고 는 광범 위 한 급속 냉동 창고 의 온 도 를 적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가 있 을 수 있 으 며 창고 의 다 온 또는 쌍 온 도 를 실현 하여 서로 다른 고객 의 수요 고장 현상 을 만족 시 킬 수 있다. 기계 장치 의 전류 가 크 고 전압 이 너무 낮다.연결선 이 느슨 하 다.기계 장치 의 압력 이 규정된 압력 을 초과 하 다.기름 분리 코어 막힘;기기 고장호스트 고장;주전 기 고장;고장 현상: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수 없고 퓨즈 가 고장 납 니 다.온도 스위치 고장;연결선 풀 기;주전 기 열 계전기 동작;냉동창고 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동작;변압기 고장전원 입력 없 음 (유닛);고장 제거 되 지 않 음 (기계 장치);기기 고장.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.냉동창고 건설: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

기계 장치 전기 박스 의 설치: 기계 장치 전기 박스 는 기계 장치 부근 에 설치 해 야 한다.직립 설치, 예 를 들 어 기계 장치 가 창고 꼭대기 에 설치 되 어 있 을 때 상자 바닥 이 창고 꼭대기 에서 떨 어 지 는 거 리 는 반드시 & amp;amp;gt;100 밀리미터;전기 상 자 는 건축 벽면 에 고정 되 거나 앵글 프레임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.

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