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?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3 22:23:22

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0.03mm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

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빛 나 는 니켈 층 은 노 란 빛 을 띤 은백색 금속 으로 구리, 아연, 주석, 카드뮴, 금, 은 등 보다 경도 가 높 지만 크롬 과 로듐 금속 보다 낮다.빛 나 는 니켈 은 공기 중에서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알칼리 에 대해 비교적 좋 은 안정성 을 가지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광택 제 를 사용 하면 광택 을 내지 않 고 빛 나 는 니켈 을 직접 도금 하여 표면의 경도 내 마모 성과 정평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외관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니켈 도금 부품 의 외관 이 일치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빛 나 는 니켈 사이 에 전위차 의 부식 을 피 할 수 있다.빛 나 는 니켈 액 을 한동안 사용 한 후, 빛 나 는 제의

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

.좋 은 내식 성 은 여러 가지 매체 에 적용 된다.모 를 첨가 하여 환원 성 소금 에 대한 내식 성 을 높 였 다.내 해양 성과 공업 대기의 침식 은 해수 설비 에 응용 할 수 있다.낮은 탄소 함량 으로 인해 정계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이 우수 하 다.펄프 와 제지 기계 에 응용 할 수 있다.양호 한 가공 성능 과 용접 성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
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?

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,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.일반적으로 화학, 화학비료,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, 예 를 들 어 용기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.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- 0mm,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 후 판, 너비 50mm -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.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,스 테 인 리 스 강관 제품, 고속 철도 용 차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4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(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): 또는 볼 륨, 볼 륨, 볼 륨 이 라 고 부 릅 니 다. 부 르 는 방법 이 비교적 많 고 띠 재료 의 경도 도 많 습 니 다. 몇 십 에서 몇 백 까지 다 르 기 때문에 고객 전에 어떤 경 도 를 사용 하 는 지 먼저 확인 해 야 합 니 다. (8K 거울 면 광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