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 링 턴아연 도금 방관 표준 규격결점을 찾는 5가지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4 09:00:23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네모 난 관 의 페인트 칠 은 하나의 과정 을 거 쳐 야 하기 때문에 우 리 는 종합 적 인 구역 을 고려 하고 분석 해 야 한다. 특히 페인트 의 질과 수준, 그리고 관련 기술 수준 은 우리 가 주목 할 만하 다. 네모 난 관 의 페인트 칠 을 한 후에 바로 사용 하지 않도록 주의해 야 한다. 페인트 가 마른 후에 사용 해 야 한다!

알 링 턴.방 관 의 주요 용도: 방 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, 석유화학 공업, 화학 공업, 전력 공업, 농업 관개,알 링 턴65 아연 도금 관, 도시 건설 에 응용 되 고 개발 의 중점 제품 이다.

야금,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한편,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.

.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,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

주로 방관 관 체 는 덮개 가 없고 덮개 보호 가 이상 적 이지 않 으 며 지탱 물이 없다. 일 부 는 퇴적 층수 가 너무 많은 문제 이다. 그리고 연해 지역 은 대부분이 해양 성 기후 에 속 하고 연 강우량 이 많 으 며 공기 습도 가 높 으 며 방관 과 방관 부위 에 물이 고인 다.보 호 는 누 드 관 이 든 관 이 든 장시간 저장 이 필요 하 다 면 저장 을 시작 할 때 덮 지 않 는 물건 을 사용 하여 방 호 를 해 야 한다. 방 관 에 녹이 슬 고 층 이 노화 되 며 가장자리 가 들 어 가 는 등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방 관 은 업 생산 과 건설 에서 중요 한 역할 을 발휘 하고 있다.사각 관 은 전체 금속 으로 만들어 진 것 으로 표면 에 이음매 가 없 는 강관 을 사각 관 이 라 고 부른다.


알 링 턴아연 도금 방관 표준 규격결점을 찾는 5가지 방법



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알 링 턴63mm 아연 도금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다른 용접 에 비해 사각 관 용접 은 많은 장점 을 가진다. 주로 반응 방열 로 인해 재 료 는 융점 보다 낮 게 가열 해 야 한다.

국 표) 냉 압 형 Q345B 방관 (국 표)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(미 표)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(유럽 표)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(일본 표준)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1 - 2008.대표 재료: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, 가스,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,알 링 턴70 아연 도금 사각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Welcome calls .사각 관 은 외부 제어 또는 내부 제어 롤러 식 으로 성형 한다.

방 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.

  


알 링 턴아연 도금 방관 표준 규격결점을 찾는 5가지 방법

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.

Standard requirements.  

Q355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, 소성,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.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.

사각 관 압착 시험 은 금속 관 (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과 사각형 관)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.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.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.톱 으로 자르다.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.시료 길이 L & asymp;D (D 는 관 재 외경).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= 20mm 를 취한 다.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,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받 아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된다.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사각 관 을 꺾 어 납작 하 게 하 는 시험 은 금속 관 (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과 직사각형 관)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.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.

알 링 턴.그러나 강관 은 운용 과정 에서 비교적 큰 확률 이 존재 하 는데 주로 내외 처리 가 번거롭다.최 우선 밖의 의문 은 매우 급소 하 며, 그 밖의 질량 의 좋 고 나 쁨 은 직선 적 이다.

광산 용 유체 수송 Q355B 방관, 표준 번호 나 GBT 14291 - 2000.대표 적 인 재질 인 Q235 B 급 강철. 주로 광산 의 압 풍, 배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