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1 10:10:44

(3) 강재 의 수출 증가 가 비교적 빠르다.국내 강재 시장의 공급 과 수요 가 균형 을 잃 은 기업 의 수출.1 - 6 월 에 중국의 누적 수출 철 재 는 3069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6% 증가 했다.수입 철 재 는 683 만 톤 으로 8% 하락 했 고 수입 철 강 반제품 과 철 강 주 괴 는 32 만 톤 으로 50% 증가 했다.반제품 을 굵 은 강철 로 환산 하여 누적 순수출 2506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13% 증 가 했 고 중국 굵 은 강철 생산량 의 4% 를 차지 했다.수출 가격 을 보면 1 ~ 6 월 수출 봉 선재 의 평균 가격 은 623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% 하락 했다.판재 832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8% 하락 했다.

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.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, 그 중에서 HRC 는 강관 표준 에서 부 씨 경도 HB 에 버 금 가 는 것 을 사용한다. 로 씨 경 도 는 극 연 에서 극 경 으로 측정 하 는 금속 재료 에 적용 되 며 부 씨 법의 잘못 을 보완 한다.부 씨 법 에 비해 간편 하여 경도 기의 시계 판 에서 경도 수 치 를 직접 읽 을 수 있다. 그러나 압축 흔적 이 작 기 때문에 경도 수 치 는 부 씨 법 보다 정확 하지 않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.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.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.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.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?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.

.응력 부식 스 테 인 리 스 강의 쌍 상 미시적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향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된다.일정한 온도, 응력 산소 와 염소화합물 이 존재 하 는 상황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화합물 의 응력 부식 이 발생 할 수 있다.이러한 조건 이 쉽 지 않 기 때문에 L 과 317 L 의 사용 은 이 방면 에서 받 았 다.

좋 은 내식 성 은 여러 가지 매체 에 적용 된다.모 를 첨가 하여 환원 성 소금 에 대한 내식 성 을 높 였 다.내 해양 성과 공업 대기의 침식 은 해수 설비 에 응용 할 수 있다.낮은 탄소 함량 으로 인해 정계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이 우수 하 다.펄프 와 제지 기계 에 응용 할 수 있다.양호 한 가공 성능 과 용접 성.

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.합금 은 &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.50°F/+600°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(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)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.C≤0.030 Mn≤00 Si≤00 p≤0.030 S≤0.020 Cr 20 ~ 20 Ni 5 ~ 5 Mo0 ~ 5 N 0.14 ~ 0.20 (오 스 테 나이트 - 페라이트 체형)


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



  · 석유 가스 관, 열 교환기 파이프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, 화학, 의료, 식품, 경공업,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.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.

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,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25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0.1 - 2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.

Test results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93 gcm 업계 에서 도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내 고온 800 ℃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.

외재 적 인 수출 난 에 대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은 한편 으로 는 필요 하지만 중요 한 것 은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이 자신의 품질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전면적 인 업 그 레이 드 를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우리 가 일상생활 에서 어디서나 만 날 수 있 고 많은 친구 들 이 우리 의 생활 에서 왜 이렇게 많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나 왔 는 지 물 어 볼 것 이 라 고 믿 습 니 다. 그래서 아래 흠 산호 소 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세 가지 특성 측면 에서 여러분 들 이 더욱 잘 이해 하도록 도와 주 었 습 니 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



스 테 인 리 스 강 띠 를 말 아서 공급 하 는 얇 은 강판 을 띠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열 간 압연, 2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J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등 이 있 습 니 다!두께: 0.02mm - 4m, 너비: 5mm - 1550 mm, 비 규격 주문 제작 가능!

Total quality management.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C rO 3 와 H2 SO 4H2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4. 4H2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, 착색 액 온도,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.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, 파란색, 금, 자홍색, 녹색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.

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.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, 이에 앞서 브라질 대외무역 상회 도 중국 이 수출 하 는 강관 제품 에 대해 t 당 743 달러 (약 4 천 748 원) 의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할 것 이 며 유효기간 은 5 년 이 라 고 밝 혔 다.

.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,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25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0.1 - 2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