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통풍 관공급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1 10:22:30

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,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.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새로운 건축물 을 짓 고 역사 명승고적 을 복원 하 는 데 쓰 이 는 구조 재 로 70 여 개가 넘 었 다. 초기의 설 계 는 기본 원칙 에 따라 계산 되 었 다. 오늘날 디자인 규범, 예 를 들 어 미국 토 목 엔지니어 학회 표준 ANSIAS 등 이다.

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.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,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,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,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730 MPa 이상 의 고강도,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.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.

.2B 냉 간 압연 행 열처리,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.

300 시리즈 & mdash;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을 받 아 상담 을 받 았 다. 그러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한 점 이 존재 한다.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식수 및 수질 에 대한 국가의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한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화학 분석: 재질 의 화학 성분 을 화학 분석 하여 화학 성분 이 부합 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통풍 관공급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특별히 오 염 된 곳 이 아니면 녹이 잘 슬 지 않 고 녹이 잘 슬 는 곳 은 201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이 두 가 지 는 자석 으로 측정 할 수 있 는데, 자성 이 없 으 면 자석 을 흡수 할 수 없다.

모델 302 & mdash;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- 0mm, 너비 50mm -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.

How much does it cost?.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, 인성 이 좋다.

& ge; 40 정도 두께: 냉 간 2B 판 (0.09 & mdash; 0mm), 열 간 압연 공업 판 No. 1 (3 - 50mm) 중 후 판, 화학 판, 고온 판, 너비: 5mm - 850 mm 강철 띠, 1000, 1211250, 1500, 1800 mm 권 판 평판 표면: 2B 광 면, No. 1 공업 면, BA (6k) 거울 면, 8K 거울 면, 필라멘트 면, 연마 면.

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15% 보다 낮 고 85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0.0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통풍 관공급



물류 원가: 서로 다른 납품 장소 가 운송 원가 의 차 이 를 결정 한다.장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500 위안 이 고 단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300 위안 이다.

Quotation sheet.금세 기 초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발명 한 이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현대 재료 의 이미지 와 건축 응용 에서 의 탁월 한 명성 을 한데 모 아 경쟁 업 체 들 의 부 러 움 을 샀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, 점 식, 녹이 슬 거나 마모 되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의 하나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으로 하여 금 공사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하 게 할 수 있다.크롬 을 함유 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의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데 모 아 부품 의 가공 제조 가 쉽 고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, 온도, 금속 흐름 등 이다.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.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.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.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.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

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, 주방, 온수기,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.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.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,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,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50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1 ~ 2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