잭 슨 빌의료 냉장 창고산업 산출 성장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03 19:24:47

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.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

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?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.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.

잭 슨 빌.냉동창고 의 부피 냉동창고 의 크기 는 냉동창고 에 저 장 된 화물 의 축적 이 차지 하 는 부피 에 따라 줄 지어 있 는 복도, 더미 와 벽 사이 의 실내 공간, 천장 과 포장 간 의 간격 을 더 해 계산 해 야 한다.부 피 를 확정 한 후 에는 냉동창고 의 길이 와 폭 비 를 확정 해 야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필요 한 보조 공사 건축 과 설비, 예 를 들 어 작업 중간, 포장 과 정소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플랫폼 을 고려 하여 냉장 창고 의 질 을 확보 해 야 한다.

그 다음으로 압축기 의 작업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은 연속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이 아니 기 때문에 가능 한 경우 야간 에 더 많은 작업 을 할 수 있다.야간 작업 은 외부 기온 이 낮 고 냉각 수온 이 낮 아 지 며 응결 압력 과 응결 온도 가 모두 낮 아 지고 샘플링 의 냉 량 을 만 드 는 데다 가 냉동창고 판 의 똑 같은 역할 을 하여 압축기 의 전력 운행 을 감소 시 켜 에너지 절약 의 목적 을 달성 했다.

.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: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.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.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.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
잭 슨 빌의료 냉장 창고산업 산출 성장



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소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보통 면 체 라 고 불 린 다. 즉 지붕, 벽면 과 지면 은 모두 두께 폴리우레탄 등 보온 재 에 적합 한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 는데 이것 은 소형 냉동창고 의 하역 이 지게차 가 아 닌 인공 으로 운반 되 기 때문이다.물론 창고 높이 가 높 고 지게차 입고 하역 이 필요 하 다 면 바닥 보온 은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것 이 아니 라 중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처럼 바닥 을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

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되 기 전에 상품 의 냉동 시간 에 대한 수 요 는 장기 적 으로 알 아야 한다. 공기 조절 고 를 설치 한 후에 먼저 신선 도 유지 창고, 냉장 창고, 냉동 창고, 냉동 창고 로 나 눌 수 있다. 신선 도 유지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보통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. 냉장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0 도 이하 의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. 냉동 창고 의 가장 중요 한 것 은 영하 도 정도 의 물품 이다.얼 어 붙 는 시간 코드 는 24 시간 이 필요 하 다. 만약 에 냉동 창고 에 넣 으 면 2 ~ 10 시간 이면 냉동 현상 에 도달 할 수 있다. 화물 을 보관 하 는 과정 에서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이 나타 나 면 보관 품 의 정상 온도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납품 이 신속 하 다.성 비가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선택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유통 기한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

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: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.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,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50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.엘리베이터 의 우물,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.

기계 장치 가 고장 이 나 서 정지 할 때 먼저 기계 장치 의 정지 버튼 (경보 등 이 꺼 질 것) 을 누 르 고 고장 원인 은 고장 이 제거 되 지 않 기 전에 강제로 작 동 해 서 는 안 된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잭 슨 빌.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,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.

디 버 깅 냉동창고.냉동창고 의 모든 부품 을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냉동창고 디 버 깅 을 시작 할 수 있 습 니 다.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수 치 를 잘 조절 하면 예 정 된 온도 에 이 를 수 있 고 온도 가 내 려 가 는 속도 와 냉동창고 가 정상적으로 운행 되 며 냉장 고 는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냉동창고 설치 업 체 는 냉동창고 사용 자 를 위 한 냉동창고 사용 과 관리 지식 교육,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도 해 야 한다.

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% 줄어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