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 레 데 릭 톤과일 야채 냉동창고 설치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.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1 16:55:29

2 - 냉장고

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.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프 레 데 릭 톤.냉동창고 에 얼음 을 상비 하 는 것 은 일부 소형 냉동창고 에 대해 예비 전원 이나 발전 설비 의 제조 가격 이 너무 높 고 성 비가 낮은 경우 에는 반드시 냉동창고 에 얼음 을 상비 해 야 한다. 단전 이나 냉동창고 냉동 설비 가 고장 나 면 얼음 으로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를 유지 할 수 있다.

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.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온도 가 너무 높 고 응축기 가 냉장 고 를 막 으 며 압축기 가 과부하 되 고 냉 매 가 부족 하 며 저압 이 너무 낮 으 며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고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.

8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.


프 레 데 릭 톤과일 야채 냉동창고 설치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.



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 통풍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과학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

파이프 의 설 치 는 아름 답 고 견고 해 야 한다.

지붕 판 의 설 치 는 벽판 의 설치 와 교체 하여 진행 하고 벽판 은 시공 장 비 를 철수 하 는 구멍 을 남 겨 두 어야 한다.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벽판 과 연결 하 는 부분의 강철 가죽 은 50mm 를 끊 어 냉 교의 냉각 을 방지 해 야 한다.지붕 창고 판 은 각 조각 간 의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쳐 야 한다. 재 료 는 골 고루 연속 되 어야 한다. 강판 내외 의 연결 부분 에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고 리벳 의 거 리 는 300 mm 가 적당 하 다.디자인 도면 에 따라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이 있 으 면 디자인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선 을 놓 고 포 지 셔 닝 을 하여 정확 하고 명확 한 표 지 를 해 야 한다.용접 하거나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등 을 설치 하고 용접 구 는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습기 방지, 처 리 를 한다.

safety requirements .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


프 레 데 릭 톤과일 야채 냉동창고 설치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.



부 드 러 운 널빤지: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.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.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.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.

Honest service.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. 즉,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.

기밀 성 시험: 시스템 기밀 성 시험 은 누 출 검사 과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시운전 작업 의 뒷부분 이다. 이 작업 은 압력, 진공 과 암모니아 충전 검사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.

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, 냉각 탑, 압축기,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.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프 레 데 릭 톤.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.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.

환기 의학 제품 은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맡 긴 후에 도 냄새 가 날 수 있 으 며, 단 이라는 냄새 가 정 해진 수량 에 저장 되면 다른 제품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따라서 우 리 는 일상적으로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기 적 으로 통풍 을 시 켜 야 효과 적 인 보관 시간 을 가 질 수 있다. 만약 에 의 냉동창고 공사 에서 배관 식 냉각 을 사용한다 면 사용 한 후에 서리 가 내 리 는 이미지 가 나타 날 수 있 고, 제때에 크림 을 바 르 지 않 으 면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서리 제거 에 도 신경 을 써 주시 기 바 랍 니 다.

그 요점 을 잘 파악 하 다.지금 바로 여러분 과 냉동창고 의 생산 사용 요 구 를 분석 해 보 겠 습 니 다.냉동창고 안 이나 보온층 안에서 이슬 이 맺 히 는 것 은 모두 해롭다. 새로 지은 벽 체 를 건조 하 는 과정 에서 나 겨울 조건 에서 실내 온도 가 높 은 수증기 가 실외 로 이동 할 때 냉동창고 의 차단 을 받 아 벽 안에 이슬 이 맺 힐 수 없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