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 스 브리지과일 야채 냉동창고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08 11:55:26

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,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(사이즈, 저장량 톤, 세제곱미터, 상자) 입 니까?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?실제 저장 온도, 저장 시간,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.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,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, 입고 상품 의 온도,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.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.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, 냉동 기계, 공업 냉 풍기 / 튜브 홈, 보온 단열 재료, 냉각기, 문,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.

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,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(사이즈, 저장량 톤, 세제곱미터, 틀, 상자) 입 니까?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?실제 저장 온도, 저장 시간,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, 입고 상품 의 온도,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.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.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, 냉동 기계, 공업 냉 풍기 / 튜브 홈, 보온 단열 재료, 냉각기, 문,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.

레 스 브리지.신선 도 유지 고 는 사용 년 후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.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, 구리 부스러기, 쇠 부스러기, 불순물 등 이 신선 도 유지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춘 다.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도 증가 하 며 전류 가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하 는 것 은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.

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.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.

.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, 냉각 탑, 압축기,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.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수냉 기 는 물의 혼탁 도 를 자주 냉각 시 키 고 냉각 수 를 자주 교체 해 야 하 며 급수 시스템 의 달리기, 돌출, 누 출 등 상황 이 존재 하 는 지 여 부 를 확인 해 야 한다.


레 스 브리지과일 야채 냉동창고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



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 다.라 이브 러 리 는 소형 라 이브 러 리 와 대형 라 이브 러 리 로 나 눌 수 있다. 소형 라 이브 러 리 는 기본적으로 라 이브 러 리 판 으로 조립 한 조합 냉동창고 이다. 대형 라 이브 러 리 는 주로 토 목 으로 냉장 고 를 짓 거나 조립 한 라 이브 러 리 와 같은 요구 가 평평 하고 긴밀 하 며 튼튼 해 야 한다. 공심 감 이 없고 하중, 냉동 방지,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주요 부품 작 체 개술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응축기 는 냉각 과 열 교환기 의 압축기 로 서 의 고온 고압 으로 응축기 를 통 해 열 을 발산 하고 열 을 교환 해 야 한다. 주로 냉 매 를 응축 시 키 고 고압 온 도 는 바 이 두 에 달 하 며 응축 후 온 도 는 30 도 까지 떨어진다.

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,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.

Workshop cost.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
레 스 브리지과일 야채 냉동창고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



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.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.

Installation materials.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신선 도 유지 고 를 사용 할 때 반드시 제때에 과학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해 야 한다. 아무리 좋 은 설비 라 도 과학적 인 사용 과 유지 가 없 으 면 수명 과 효 과 는 모두 할인 된다.그래서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동시에 매년 정기 적 으로 유지 해 야 하기 때문에 안정 적 인 운행 을 확보 했다.

합 리 적 인 공간: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.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.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.

레 스 브리지.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.전선,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,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,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냉장 창고 의 응용 장면 은 매우 많 습 니 다. 장면 이 다 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, 성실 경영 현장 결산,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. 용도 기능 이 다 르 고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. 그러면 냉장 창고 디자인 은 어떤 수 요 를 알 아야 합 니까?

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50 - 70%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