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30409 스 테 인 리 스 강판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06 16:09:52

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.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제품 제조 업 체.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- 20000 이다.

.크롬의 첨가 량 이 5%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.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.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.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.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.

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

.전동 대형 카드 압력 공 구 는 220 V 전원 모터 구동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으로 오 일 파이프 와 빠 른 연결 부 는 반드시 오염 되 어 서 는 안 된다. 그렇지 않 으 면 오물 이 유로 시스템 에 들 어가 면 도구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호스트 와 유압 실린더 를 연결 하고 먼저 전원 을 켜 고 압축 해제 밸브 를 돌려 압력계 가 45MPA 정도 올 라 가 거나 호스트 가 자동 으로 압력 을 내 린 다음 에 압축 해제 밸브 를 열 고 전원 을 끄 고 완전히 분해 되면 클 램프 를 분해 할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우리 가 일상생활 에서 어디서나 만 날 수 있 고 많은 친구 들 이 우리 의 생활 에서 왜 이렇게 많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나 왔 는 지 물 어 볼 것 이 라 고 믿 습 니 다. 그래서 아래 흠 산호 소 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세 가지 특성 측면 에서 여러분 들 이 더욱 잘 이해 하도록 도와 주 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.3mm -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.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(원 톤) 등락 용접 관 6 분 5mm (& Phi; 275 mm) 3850 + 30 용접 관 1 촌 0mm (& Phi; 330 mm)


s30409 스 테 인 리 스 강판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 도 허용 깊이 도 마찬가지 로 요구 된다. 열 간 압연, 열 강관, 지름 이 140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5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.5mm 보다 작 으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.3 mm 보다 작다.

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.

quality standard.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
s30409 스 테 인 리 스 강판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



이음매 없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강철 주괴 나 옹 골 진 관 반제품 으로 구멍 을 뚫 어 모관 을 만 든 다음 에 열 간 압연, 냉 간 압연 또는 냉 간 으로 만들어 진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규격 용 외경 * 벽 두께 밀리미터 수 는 중국의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고 도시 주택,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어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 는 것 을 나타 낸다.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.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. 플라스틱 관,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.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0.6 ~ 2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, 온수 시스템 과 안전,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.

Good quality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%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,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,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.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로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씨 경도 시험 은 부 씨 경도 시험 과 마찬가지 로 모두 스 크 래 치 시험 이다. 다른 것 은 스 크 래 치 의 깊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. 로 씨 경도 시험 은 현재 매우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으 며, 그 중에서 HRC 는 강관 표준 에서 부 씨 경도 HB 에 버 금 가 는 것 을 사용한다. 로 씨 경 도 는 극 연 에서 극 경 으로 측정 하 는 금속 재료 에 적용 되 며, 부 씨 법의 잘못 을 보완 한다.부 씨 법 에 비해 간편 하여 경도 기의 시계 판 에서 경도 수 치 를 직접 읽 을 수 있다. 그러나 압축 흔적 이 작 기 때문에 경도 수 치 는 부 씨 법 보다 정확 하지 않다.

일본 강재 (JIS 시리즈)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S (Steel)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(Ferrum) 는 철 을 나타 낸다.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, 종류, 용 도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P (Plate)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(Tube)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(Kogu)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.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.SS 400 & mdash; —개 S 는 강 (Steel)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& ldquo 를 나타 낸다.구조 & rdquo;(Structure),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.

.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압연,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용 관 제외).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.

카드 압력 조작 펜치 클 램프 는 반드시 파이프 부품 축선 과 수직 으로 배치 해 야 하 며 파이프 의 돌출 고 리 를 클 램프 의 홈 에 넣 어 압력 을 가해 야 한다.안전 예방 작업 을 위해 작업 자 는 관 재 의 축선 에 만 서 있 을 수 있 고 집게 의 좌우 양쪽 에 서 있 을 수 없다.

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'안 돼!' 라 고 대답한다.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