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리지 여과 관손실에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2-20 14:24:07

스 테 인 리 스 강 열 간 압연 강철 띠,

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.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, 제약 업계,304 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,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비해 염화 물 부식 방지 능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& ldquo, 선박 용 강 & rdquo, 사용 된다. 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1810 급 녹 슬 지 않 는 다.강관 도 통상 적 으로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.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(I 급) GB 1270 - 80 녹 슬 지 않 는 관 재 (I 급)

  440—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리지 여과 관손실에

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Cr 13 ~ 4Cr 13 과 9Cr 18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.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, 구 부 림,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.2Crl 3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. 1Crl2Cr 13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3cr4Cr 13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9Crl 8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.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0cr17ni7a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Which one is better.사용 현황: 자동차 공업, 항공 공업 및 기타 부서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사용량 이 많다.

녹 슬 지 않 는 열 판 (I 급) GB 4239 -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(I 급)

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리지 여과 관손실에



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

safety requirements .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'안 돼!' 라 고 대답한다.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.

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고압 수사 류 절단 (전문 수 절단: 상해 신 미)

.두께 0.03 에서 0MM 너비 로 강철 띠, 얇 은 띠, 볼 륨 띠,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(주: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).

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-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(불 정 척) 가 열 간 압연 강관 5 -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.5 - 0mm 이 고 길 이 는 0 -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- 8m 이다.

  ≥520EL(%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