볼 티 모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채소 과일불균일성의 세 가지 주요 측면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09 10:53:53

시대 의 발전 에 따라 냉동 장 치 는 점점 흔 해 지고 생활 의 모든 면 에서 그의 사용 과 떨 어 질 수 없 으 며 가정 에서 도 간단 한 냉동 장 치 를 배치 할 것 이다.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정 이 고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은 필요 하 다.

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,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.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 생산 공정, 냉동, 제품 의 중첩,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볼 티 모어냉동창고 제작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.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,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.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.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.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.

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비 에 대한 요구: 냉동 창고 의 엄격 한 밀봉 성 은 일반 냉동 창고 와 뚜렷 한 곳 이 아니 기 때문에 냉동 설비 에 있어 어떻게 밀봉 하 느 냐 가 관건 이다.우선 모든 벽 을 뚫 는 관 로 는 반드시 배관 을 설치 해 야 한다. 서리 물 을 씻 고 물 을 되 돌려 주 는 관 로 는 반드시 U 형 구 부 러 진 물 로 봉 해 야 한다. 또한 창고 밖의 서리 와 물 을 씻 어 내 는 총 관 로 는 공기 구 를 보충 하여 창고 안의 기체 가 부 압 에 의 해 창고 밖으로 추출 되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또한 급속 냉동 고 는 밀봉 성 이 좋 기 때문에 창고 온도 가 설정 한 파동 범위 가 너무 크 면 안 되 고 너무 큰 정 부 압 이 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: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.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,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.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.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.


볼 티 모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채소 과일불균일성의 세 가지 주요 측면



냉장 창고 설계 단계: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, 소매 성 냉장 창고,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.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.

냉동 시스템 의 모든 나트륨 과 자물쇠 가 단단 해 지기 전에 냉동 유 를 바 르 고 밀봉 성 을 강화 해 야 한다.튼튼 하고 깨끗 하 다.각 절단 문 은 꼭 잠 가 야 한다.

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Product line.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포장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볼 티 모어중고 냉동창고 설치,볼 티 모어과일 냉장 신선 도 유지, 노화 방지, 냉동창고 와 관련 된 구체 적 인 설치 기법 도 다음 과 같은 글 내용 에서 상대 적 으로 상세 한 관련 소 개 를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냉동창고 설 치 를 할 때 는 먼저 코너 에서 설치 해 야 합 니 다.이후 냉동창고 의 높이 에 따라 보온 판 중간 에 구멍 을 뚫 고, 각 철 부품 이후


볼 티 모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채소 과일불균일성의 세 가지 주요 측면



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: 크다.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.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.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.

The cheapest.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창 고 를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로 개조 하 는 주의사항: 예상 과일 이 얼마 인지 에 따라 냉동창고 의 면적 과 높이 를 확인한다.이렇게 하면 창고 가 너무 커서 저 장 된 과일 이 창고 에 비해 너무 적어 서 전기 에 너 지 를 대량으로 낭비 하 게 된다.

수냉 기 는 물의 혼탁 도 를 자주 냉각 시 키 고 냉각 수 를 자주 교체 해 야 하 며 급수 시스템 의 달리기, 돌출, 방울, 누 출 등 상황 이 존재 하 는 지 여 부 를 확인 해 야 한다.

볼 티 모어.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: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한편,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.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. 냉동 창고 의 밀봉 성,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.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