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싱턴 특별구냉장 설비업계에서 어떤 역할을 하나요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09 14:23:54

냉동창고 설치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내화 - 방수 - 내 고온,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다. 압축기 운행 율 을 유지 해 야 한다.

환기 의학 제품 은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맡 긴 후에 도 냄새 가 날 수 있 으 며 단 이라는 냄새 가 정 해진 수량 에 저장 되면 다른 제품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따라서 우 리 는 일상적으로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기 적 으로 통풍 을 시 켜 야 효과 적 인 보관 시간 을 가 질 수 있다. 만약 에 의 냉동창고 공사 에서 배관 식 냉각 을 사용한다 면 사용 한 후에 서리 가 내 리 는 이미지 가 나타 날 수 있 고, 제때에 크림 을 바 르 지 않 으 면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서리 제거 에 도 신경 을 써 주시 기 바 랍 니 다.


워싱턴 특별구냉장 설비업계에서 어떤 역할을 하나요?



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50 - 70%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?

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전기 설 비 는 전기 가 새 지 않도록 습기 가 차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Welcome to inquire.창고 의 높이, 창고 의 가로 방향 은 냉동, 냉동 설비, 운송 과 중첩 조건 에 따라 보온 판 을 설계 하 는 선택 이 광 둥 냉동창고 에 있어 매우 중요 하 다. 현재 절대 다수의 냉동창고 가 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렇다면 우레탄 보온 판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?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디자인 방안 의 타당 성: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당연 하 다 고 생각 할 수 없다. 많은 제약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 실제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을 제시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내 가 집에 지어 준 대형 냉동 고 는 이론 적 으로 암모니아 로 냉동 해 야 한다. 암모니아 냉각 량 이 많 기 때문에 나 는 실제 적 으로 현장 조 사 를 통 해 복사 가 저렴 하 다 는 것 을 발견 했다.


워싱턴 특별구냉장 설비업계에서 어떤 역할을 하나요?



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&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2kg/m3.

Click to view.급속 냉동 고 는 냉장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토대 에서 기체 성분 조절 을 증가 하고 저장 환경 에서 온도, 습도, 산화 탄소, 산소 농도 와 비닐 농도 등 조건 에 대해 과일 과 채소 의 호흡 작용 을 억제 하고 신진대사 과정 을 늦 추 며 과일 과 채소 의 신선 도와 상업 성 을 잘 유지 하고 과일 과 채소 의 저장 기간 과 선반 기 를 연장 하 는 것 이다.보통 과일 가스 조절 저장 은 일반 과일 보다 신선 도 유지 저장 기간 을 2 & mdash 연장 할 수 있다.3 배,워싱턴 특별구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.,워싱턴 특별구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, 심지어 더 길다.네, 냉동 창고 의 기준 은 무엇 입 니까?

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스마트 의 주요 부품 으로 스마트 전기 제어 가 자동 으로 온 도 를 낮 추고 보온, 정지,워싱턴 특별구소형 냉장고 설치, 서리 지연 등 관련 기능 을 제어 하 며 전기 제어 인성 화 모델 로 인공 작업 의 복잡 한 작업 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도매 하 는 해산물 기 는 해산물 양식 등 온도 시스템 에 사용 되 는데 원 리 는 에어컨 과 유사 하 다.주요 부품 은 티타늄 통, 환풍기, 응축기, 압축기, 온도조절 기, 밸브 등 부품 이다.아래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도매 에 대해 구체 적 으로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워싱턴 특별구.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